해커스톡, ‘영어회화 10분 기적의 챌린지’ 오픈…장학금 제공  
상태바
해커스톡, ‘영어회화 10분 기적의 챌린지’ 오픈…장학금 제공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6.14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방학 및 여름 휴가 시즌이 다가오며 ‘영어회화 왕초보 탈출’ 또는 ‘영어 공부 혼자하기’를 목표로 세우고 공부하는 사람이 많다. 그러나 많은 학습자들이 영어회화를 독학으로 공부하거나, 비싼 돈을 들여 강의를 수강해도 단기간에 영어회화 실력이 향상되지 않아 쉽게 포기하곤 한다. 이에, 영어회화 인강 1위를 기록한 해커스톡은 하루 10분 씩 부담 없는 시간 동안 생활/여행 영어를 익힐 수 있는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챌린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챌린지’는 수강생이 연속 강의를 수강할 시 장학금을 제공한다. 7일 연속 수강한 경우 5천원, 80일 연속 수강 시 5만 5천 원, 100일 동안 1일 1강씩 수강하면 총 10만 원의 학습 장학금을 지급한다. 따라서, 해커스톡 수강생은 누적 장학금 시스템을 통해 학습 의지를 잃지 않고 영어 실력을 향상 시킬 수 있다.  
 
해당 상품의 가장 큰 장점은 하루 10분 강의를 통해 기초 회화부터 실전 회화까지 학습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특히, 왕초보 레벨의 학습자도 자신있게 영어 회화를 말할 수 있도록 기초 패턴으로 말하기/아는 단어로 말하기/유명인처럼 말하기/여행 영어 등으로 학습 커리큘럼이 구성되어 있다. 더불어, 기초영어 회화 전문가 제니리, 안젤라 강사 등이 진행하는 강의를 통해 원어민 생활 표현 및 영어 발음을 익힐 수 있고, 4단계 반복 학습법을 통해  빠르게 왕초보 영어 레벨을 탈출할 수 있다.

 
실제, 해커스톡을 통해 왕초보 레벨을 탈출한 수강생들은 “출근할 때, 점심시간, 퇴근 시간 등을 이용해 핸드폰으로 해커스톡 10분 강의를 들으면 영어 회화 표현을 자연스럽게 말할 수 있게된다”, “해커스톡은 10분만 투자해도 많은 것을 얻어갈 수 있고, 해냈다는 뿌듯함이 생긴다. 간단한 설명 및 발음을 쉽게 배울 수 있어서 좋았다”며 수강 후기를 전했다.
 
이외에도,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챌린지’ 수강생 전원에게 베스트셀러를 기록한 10분의 기적 시리즈 교재 5권과 ▲10분의 기적 플래너 ▲여행영어 가이드북(PDF) ▲영단어 300(PDF)을 제공한다. 또한, 영어단어 암기어플 그림보카와 해커스톡 밴드를 통한 무료 학습 자료와 1:1 발음 첨삭 서비스, 유튜브스타 에밀의 원어민 여행영어 강의 등 다양한 혜택을 증정한다.
 
참고로, 많은 학습자에게 기본 영어회화 인강으로 추천 받고 있는 해커스톡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베스트셀러 달성, 해커스톡 영어회화 인강 1위 내역 및 이벤트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해커스톡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