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NS샵플러스 상반기 결산... ‘디지털 원데이’ 프로모션
상태바
NS홈쇼핑, NS샵플러스 상반기 결산... ‘디지털 원데이’ 프로모션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06.14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15일 단 하루 LG가전 구매자 대상... 3명에게 LG스타일러 증정
NS홈쇼핑 티커머스 채널 NS샵플러스에서 상반기 결산 특집으로 6월 15일 단하루 '디지털 원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NS샵플러스가 LG스타일러 3대를 구매자에게 쏜다.

NS홈쇼핑 T커머스채널 NS샵플러스는 6월 15일 단하루 ‘디지털 원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상반기 결산 특집전으로 마련한 ‘디지털 원데이’ 프로모션에서는 행사 대상 가전 구매 시 구매자 전원에게 여름철에 필요한 LG생활건강 종합생활용품 (홈스타, 샤프란, 뽑아쓰는 자연퐁, 홈스타 제습제, 천연펄프 키친타올, 테크 액체세제 총 6종) 세트를 주며, 특정카드 5% 청구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구매자를 대상으로 3명을 추첨해 LG스타일러(모델명S3RF)도 준다.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부담이며 취소 반품 시 당첨이 취소된다. 당첨자 발표는 18일 NS몰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고, 당첨자에게는 개별 연락된다.

이벤트 기간에는 NS샵플러스에서 상반기 동안 사랑받았던 가전 상품들의 특집 방송이 마련된다. 6월 15일 오전 10시와 밤 9시 20분에는 세계 판매 1위 IPS의 압도적 화질을 자랑하는 ‘LG울트라HD TV AI 씽큐’ (55UK6800HNC)를 방송하고, 오전 11시와 밤 10시 20분에는 인공지능 듀얼 인버터 마이크로 제어 방식의 ‘LG휘센 씽큐 에어컨’(FQ17V9KWA2), 밤 8시 20분에는 ‘LG 디오스 매직스페이스’ 냉장고(S831S32), 밤 11시 20분에는 ‘LG 통돌이 세탁기’(TR14WK1화이트)가 방송된다.

NS샵플러스 TC상품1팀 이제명 팀장은 “NS샵플러스에서 상반기 동안 받은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결산 특집으로 ‘디지털 원데이’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이번 기회에 NS샵플러스에서 특별한 가격과 구성으로 가성비와 가심비를 만족 시켜드릴 가전도 마련하시고, ‘LG스타일러’의 행운도 가져가시 길 바란다”고 말했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