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토익학원 파고다어학원 감탄토익, 토익 600~700점 목표 맞춤강좌로 급부상
상태바
신촌토익학원 파고다어학원 감탄토익, 토익 600~700점 목표 맞춤강좌로 급부상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6.14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중, 주말 교차수강으로 수강생 만족도 높아질 것

파고다 신촌학원 오정석 강사의 감탄토익이 하반기 취업을 준비하려는 학생과 직장인들을 위해 오는 7월부터 주말에 이어 평일에도 강의를 시작한다. 미국과 뉴질랜드에서 5년간 유학한 후 호텔리어, 통역병으로 활동한 오정석 강사의 살아있는 토익을 주중에도 배울 수 있게 됐다.

감탄토익은 600점과 700점대 점수를 목표로 한다. 기초 토익 학습자들이 원하는 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체계적인 토익 전략 팁을 제시한다. 오정석 강사는 외국 유학생활과 유명 H 호텔에서의 비즈니스 경험을 바탕으로 현장감 있는 토익을 가르치고 있다.

또한, 국내 영어학의 권위자인 박우상 교수의 수제자로 언어학과 여러 나라의 발음과 악센트를 토익에 적용, 수강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오정석 강사는 “기초 토익 학습자들에게는 본인의 부족한 파트를 보완해주고, 정확하게 약점을 진단하고 처방해줄 수 있는 전문가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토익 개편 이후 구어체의 증가, 새로운 유형의 문제들이 등장하면서 600, 700점대를 목표로 하는 기초 토익 학습자들의 경우 토익을 더욱더 어렵게 느낄 수 있다. 이에, 오정석 강사는 토익 점수는 물론 영어 기초체력을 함께 높일 수 있는 강의로 기초 토익 학습자들의 부담을 줄여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감탄토익 점수보장반에 등록하면, 교재 무료증정, 모의고사 월 2회 및 약점 보완자료 제공, 카톡 질의응답, 결석 시 보강용 현장강의 동영상 제공 마지막으로 목표점수 달성 시, 응시료 환급 등 다양한 수강혜택을 제공한다.

기존 점수보장반에서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로 업그레이드된 ‘더블랙 점수보장반’의 경우, 추가로 전용 사물함과 자습공간을 제공한다. 매주 진행되는 모의고사와 강사의 1:1 처방관리로 더욱 세심한 밀착케어를 받을 수 있다. 목표 달성 시에는 토익 응시료 환급뿐만 아니라, 추가 장학금을 지급한다. 여름방학을 이용해 토익공부를 하려는 수강생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또한, 파고다어학원은 지난 5월 개인형 인공지능학습 솔루션 ‘파고다 오즈랑’을 출시했다. 6월부터 토익 더블랙 점수보장반 학생과 점수보장반 학생들에게 ‘나에게 딱 맞는, 더 정확한 AI 토익 학습 솔루션’ 오즈랑을 제공한다.

덧붙여, 17일부터 25일까지 9일간 얼리버드 할인 혜택기간인 ‘레드위크’를 운영하며, 여름방학 2개월 등록 시, 최대 30%를 할인해준다. 감탄토익 수업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어학원 공식 홈페이지나 파고다 신촌학원에 방문 및 전화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