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SNS 콘텐츠 제작해 여행객 돕는 대학생 서포터즈 '조이버' 16기 모집
상태바
제주항공, SNS 콘텐츠 제작해 여행객 돕는 대학생 서포터즈 '조이버' 16기 모집
  • 양도웅 기자
  • 승인 2019.06.14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항공이 대학생 서포터즈 '조이버' 16기를 모집한다. <제공=제주항공>

제주항공이 마케터를 꿈꾸는 대학생 대상으로 항공산업 마케팅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대학생 서포터즈 '조이버(Joyber)' 16기를 모집한다.

‘조이버’는 제주항공 마케팅담당자와 함께 국내·외 항공산업 동향과 여행 트렌드 분석을 기초로 마케팅 실무기획과 실행과정에 참여하게 된다. 

구체적으로 제주항공의 국내∙외 취항도시를 여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여행에서 경험한 것을 소재로 온라인에서 활용이 가능한 콘텐츠를 기획해 생산하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특히 16기부터 국내외 대학생이 한 팀이 돼 상대 문화와 여행 트렌드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해외 여행하려는 한국인과 우리나라를 여행하려는 외국인들에게 도움이 되는 유튜브나 인스타그램 콘텐츠를 제작하게 된다. 

6월21일까지 모집하는 16기 조이버는 모두 15명을 선발하며, 한국 대학생 10명과 제주항공이 취항하는 국가에서 온 유학생 5명 등이다. 활동기간은 7월부터 2019년 12월까지 약 6개월이다.

조이버 16기에 지원하기 위해선 김해, 무안, 청주 등 지방국제공항을 기점으로 한 국제노선 관련 콘텐츠 또는 제주항공 국제선 페어패밀리 운임소개 콘텐츠를 자신의 블로그에 올린 후 해당 URL을 '제주항공 서포터즈 조이버 16기 지원 접수 홈페이지'로 제출하면 된다.

조이버로 선발되면 국제선과 국내선 왕복항공권 각 1매와 활동비를 지급하며, 영상물 제작 우승팀에게는 50만원의 상금 그리고 최우수 조이버에게는 국제선 항공권 등을 부상으로 준다. 

양도웅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