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스카이게임즈, 수집형 RPG '루티에 크로니클' 사전등록 진행
상태바
블루스카이게임즈, 수집형 RPG '루티에 크로니클' 사전등록 진행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6.13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스카이게임즈가 개발하고 서비스를 준비 중인 신작 RPG '루티에 크로니클'의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루티에 크로니클'은 캐릭터를 수집하고 육성할 수 있는 수집형 전략 RPG이다. 전작 '루티에 클리커'에 이은 루티에 IP의 계승 작으로 어느 날 천계의 샛별이 사라지고 끝없는 밤이 지속하면서 일어나는 이미르 세계의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유저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을 다양한 수집방식으로 획득하여 육성하고 전략적인 진형 조합을 통해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캐릭터 수집은 스토리 보상 및 달빛주점 내 호감도를 통해 획득이 가능하고 일부 캐릭터는 상점에서 직접 구매를 통해서 획득이 가능하다.

캐릭터 수집방식 외에도 '루티에 크로니클'은 스토리 모드와 방치 모드의 두 가지 게임 모드를 완벽하게 게임 내 구현했다. 이를 통해 유저는 자신의 상황에 맞게 플레이 스타일을 결정할 수 있으며 육성을 통한 요일던전 및 아레나, 탐험, 도전 미션 등과 같은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루티에 크로니클'은 사전등록 참여자 전원에게 루티에 캐릭터가 착용할 수 있는 앨리스 코스튬을 지급한다. 또한 게임 내 사용 가능한 캐시 아이템인 루비 1000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공식 카페에서 6월 14일까지 CTB 참여 인원도 모집중이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