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모바일게임협회, ‘신흥시장 오픈포럼 x ITS GAME’ 개최
상태바
한국모바일게임협회, ‘신흥시장 오픈포럼 x ITS GAME’ 개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6.11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도네시아-대만-일본게임시장을 만나다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최하고, 한국모바일게임협회가 주관하는 ‘게임콘텐츠 신흥시장 오픈포럼 x ITS GAME 2019’는 2017년 인도시장을 시작으로, 중동, 베트남, 러시아 및 중국, 그리고 태국, 터키 등 새로운 게임 시장 진출을 위한 최적화된 현지정보와 전략 및 노하우를 공유해온 포럼이다. 2019년엔 6월 1회, 11월경 2회 포럼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포럼에서는 인도네시아, 대만, 그리고 일본 게임시장의 전문가들과 함께 신흥시장 진출을 위한 동향 파악 및 효과적인 프로모션 사례들을 통해 향후 진출 전략을 가다듬을 자리가 마련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포럼은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주최하는 ‘ITS GAME 2019 수출상담회’와 함께 진행된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하는 국내 최대규모의 게임수출상담회인 ‘ITS GAME 2019’와 ‘신흥시장 오픈포럼’이 만나 강연과 비즈매칭, 네트워킹이 함께 진행되는 원스톱 맞춤형 포럼이다.

포럼과 별개로 연사자들과의 비즈매칭도 진행할 수 있다. 인도네시아, 대만, 그리고 일본 게임시장 진출을 원하는 개발사라면 누구나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콘텐츠수출마케팅플랫폼인 ‘welcon’을 통해 6월 12일까지 비즈매칭 사전등록이 가능하다.

이번 ‘게임콘텐츠 신흥시장 오픈포럼 x ITS GAME’은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