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서머’ 이벤트 진행...‘닥터자르트’와 공동 기획
상태바
신라스테이, ‘서머’ 이벤트 진행...‘닥터자르트’와 공동 기획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6.05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자르트’ 샘플링 파우치 증정 행사...신라스테이 광화문·서대문·역삼, 3곳서 진행돼
신라스테이가 6월 한 달 간 서머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라스테이가 6월 한 달 간 ‘서머’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라스테이는 6월 한 달 간 체크인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킨케어 제품을 증정하는 ‘서머(Summer)’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서머' 이벤트는 이른 더위와 초여름 높은 자외선으로 인해 예민한 피부 보호를 위해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자르트’와 공동으로 기획한 이벤트다. 이벤트 상품은 ’닥터자르트(Dr.Jart+)’ 샘플링 파우치로 신라스테이 광화문, 서대문, 역삼, 3곳에서 진행한다.

신라스테이는 이번 이벤트로 고객이 별도 준비 없이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과 함께 여름철 피부 케어도 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샘플링 파우치의 구성은 민감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닥터자르트 시카페어’로 시카페어 세럼(5ml, 1개), 시카페어 크림(5ml, 1개), 시카페어 카밍 젤크림(5ml, 1개)로 구성된 스킨케어 3종과 진정마스크인 시카페어 카밍 마스크(1매)로 구성돼 있다.

이벤트는 신라스테이 광화문, 서대문, 역삼에서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예약 채널과 상관없이 투숙 고객이라면 누구나 체크인 시 받을 수 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