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맨즈 페스타’ 참가...국내 첫 남성 럭셔리 전시 박람회
상태바
현대백화점, ‘맨즈 페스타’ 참가...국내 첫 남성 럭셔리 전시 박람회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6.04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 소비 시장 트렌드·라이프스타일이 한눈에...행사장 내 60평 규모 단독 부스 열어
현대백화점은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서울 강남 코엑스 D홀에서 진행되는 ‘맨즈 페스타’에 참가한다

현대백화점이 국내 첫 남성 럭셔리 전시 박람회에 참가한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서울 강남 코엑스 D홀에서 진행되는 국내 첫 남성 럭셔리 전시 박람회인 ‘맨즈 페스타’에 참가한다고 4일 밝혔다.

‘맨즈 페스타’는 국내에선 처음으로 열리는 남성 관련 럭셔리 상품 전시 및 판매 행사로 자동차·패션·그루밍·피규어·게임 등 남성 소비 시장의 트렌드와 라이프스타일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꾸며지며 행사장에는 약 500여 개의 부스가 마련된다.

현대백화점은 행사장 내 198㎡(60평) 규모의 단독 부스를 열고, 의류와 잡화 등을 선뵈는 '패션존'과 취미용품 등을 판매하는 '테이스트존'을 운영할 예정이다. 

남성 고객들의 취향에 맞춘 다양한 상품들로 꾸민 '테이스트존'에서는 프리미엄 안경(사가와후지이), 스피커(ODE), 차량용 액세서리(TOSSY), 헤어 스타일링 아이템(마제스티 바버샵), 속옷·수영복(드제메르) 등을 선보이고, 남성 헤어스타일링 클래스도 진행할 계획이다.

현대백화점은 박람회 참가를 기념해 같은 기간 무역센터점 7층 남성관에서 ‘맨즈 위크’를 열고, 무이·아미·MSGM·꼼데가르송 등 20여 개 남성 수입 컨템포러리 브랜드의 2019년 봄·여름 신상품을 최초판매가 대비 10~50% 할인 판매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패션과 미용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성 고객들이 늘자 고객들에게 새롭고 트렌드한 상품 및 브랜드를 선뵈기 위해 이번 전시 박람회에 참여하기로 했다”며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 트렌드를 반영해 새로운 형태의 매장과 브랜드를 책임지고 제안할 수 있는 ‘큐레이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