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오쇼핑, 가정의 달 행사 진행...임직원 부모 초청 행사 실시
상태바
CJ ENM 오쇼핑, 가정의 달 행사 진행...임직원 부모 초청 행사 실시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6.03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0여 명 임직원 부모, 방배동 사옥으로 초청...직원 소속감·자긍심 높이기 위해 마련돼
CJ ENM 오쇼핑부문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임직원 부모 초청행사를 실시했다

CJ ENM 오쇼핑부문이 임직원 부모 초청 행사를 벌였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5월 30일부터 이틀 간 40여 명의 임직원 부모를 서울 서초구 방배동 사옥으로 초청하는 행사를 가졌다고 3일 밝혔다.

회사의 성장을 위해 애써 온 임직원을 지원해 준 부모에게 감사를 표하고 직원의 소속감과 자긍심을 고취하는 한편 가족 간 소통의 장을 마련해 회사에 대한 자긍심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주목할 만한 것은 이번 행사가 임직원들의 요청에 의해 기획됐다는 점이다. 초등학생 이상 자녀 초청 행사는 매년 진행해 왔지만 임직원 부모 초청 행사는 없었던 CJ ENM 오쇼핑부문은 사내 게시판 직원 견해를 반영해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

행사는 허민호 대표이사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스튜디오 등 방송시설 소개, 사내 부속의원, 피트니스센터 등 부속시설 소개, 가족사진 촬영 및 즉석인화, 업무공간 견학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임직원 부모들은 남태령 인근에 있는 CJ ENM 오쇼핑 사옥의 정원과 연못 주변을 거닐고 자녀들의 근무지 이곳 저곳을 살펴보며 자녀들이 근무하고 있는 회사에 대한 이해를 높였다.

행사에 참여한 한 임직원은 “신록이 한창 예쁜 시기인 5월에 회사 정원을 부모님께 보여드릴 수 있어서 매우 좋았다”며 “가족 모두에게 좋은 추억될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임직원 부모로 참여한 김성율(60)씨는 “딸아이가 올해 신입사원으로 입사해 뿌듯했지만 회사 환경이나 분위기가 어떤지 몰라 궁금했었다”며 “좋은 환경에서 일하고 있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놓인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CJ ENM은 2012년부터 연속으로 여성가족부 '가족친화기업' 인증을 받고 있으며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 '노사문화 우수기업' 및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인증을 고용노동부로 부터 받았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