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패리스힐튼 스킨케어’ 단독 론칭...패리스 힐튼, 직접 출연 예정
상태바
NS홈쇼핑, ‘패리스힐튼 스킨케어’ 단독 론칭...패리스 힐튼, 직접 출연 예정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5.31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티에이징 원료인 ‘제노매트릭스’가 핵심 성분...국내에서는 최초로 선봬
NS홈쇼핑이 ‘패리스힐튼스킨케어’ 의 ‘Pro D.N.A.’를 국내에 최초로 단독 론칭 방송한다

NS홈쇼핑이 '패리스힐튼 스킨케어'를 국내 최초로 단독 론칭 방송한다.

NS홈쇼핑은 오는 6월 1일 오후 7시 30분 ‘패리스힐튼 스킨케어’의 ‘Pro D.N.A.’기초세트를 단독 론칭 방송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날 방송에는 내한한 ‘패리스힐튼’이 직접 출연해 시청자들을 만난다. 오는 6월 1일 저녁 7시 30분 NS홈쇼핑 생방송에서는 패리스힐튼이 여성들의 뷰티 욕구를 채워줄 화장품 개발에 직접 참여해 탄생한 ‘Pro D.N.A.’의 스토리를 들려준다.

‘패리스힐튼 스킨케어’의 ‘Pro D.N.A.’는 지난 2018년 6월 29일 미국에서 론칭해 현지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Pro D.N.A.’의 핵심성분은 2015년 화학 부분 노벨상을 수상한 ‘DNA복구 효소’ 연구를 바탕으로 만든 ‘제노매트릭스’라는 안티에이징 원료이며 ‘패리스힐튼 스킨케어’에서 단독으로 사용 계약을 맺어 ‘Pro D.N.A.’ 제품에 적용해 많은 뷰티 셀럽들에게 주목을 받았다.

NS홈쇼핑에서 국내 최초로 선뵈는 패리스힐튼 스킨케어 ‘Pro D.N.A.’는 ‘어드밴스드 리커버리 세럼’,’페이스앤데콜라쥬 크림’ 등 총 5개 구성으로 만날 수 있다.

NS홈쇼핑과패리스힐튼의 콜라보로 국내에 최초 공개되는 ‘Pro D.N.A.’의 국내론칭은 타 아시아권역을 제치고 전세계 뷰티산업의 핵심으로 성장하고 있는 K뷰티시장에 대한 기대감을 가진 ‘패리스힐튼’의 선택으로 성사됐다.

김무식 NS홈쇼핑 TV사업2부 사업부장은 “피부 보습력 강화에 탁월한 효능을 가진 히알루론산과 기타 활성성분들을 패리스힐튼 스킨케어 연구진의 노하우로 배합했으며 이 상품을 6월1일 오후 7시30분 런칭방송에서 패리스힐튼이 직접 소개한다”며 “호주에서 3주만에 완판된 유니콘 미스트의 특별 추가 생산분을 확보해 어렵게 마련한 방송인데다 패리스힐튼이 직접 선택한 스페셜한 듀얼백까지 구성했다. 패리스힐튼과 특별한 만남도 NS홈쇼핑방송으로 보시고, 많은 분들의 구매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