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스토어, '시티 오브 브라스' 무료 배포
상태바
에픽게임즈스토어, '시티 오브 브라스' 무료 배포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5.31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게임 '클로즈 투 더 선' 런칭

에픽게임즈 코리아가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31일부터 '시티 오브 브라스(City of Brass)'를 무료 배포를 시작한다고 31일 발표했다. 이와 함께 '클로즈 투 더 선(Close to the Sun)'이 신규 게임으로 합류한다.

'시티 오브 브라스'는 1인칭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바이오쇼크' 시니어 개발자들이 모여 설립한 어퍼컷게임즈가 개발했다. 플레이어는 초승달과 변신 채찍으로 무장한 주인공이 되어 아라비안나이트 분위기의 도시를 배경으로 채찍질과 칼로 베어 버리기, 미끼 놓기, 함정 파기 등의 기술을 사용해 모험을 펼치게 된다.

이 게임은 영화와 같은 역동적이고 화려한 액션이 매력이다. 채찍을 이용해 적의 방어를 무너트리거나 먼 거리를 이동할 수 있으며, 언월도를 휘둘러 구울 등의 적을 물리치는 등 어드벤처 영화 ‘인디애나 존스’의 분위기도 느낄 수 있다. 유저들은 오는 6월 13일까지 2주간 이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새롭게 입점한 '클로즈 투 더 선'은 미스터리 함선을 배경으로 하는 1인칭 호러 어드벤처 게임으로, 탈출 서바이벌 호러 게임인 '엔키(ENKI)'와 아름다운 마법 세계의 이야기를 그린 '네로(N.E.R.O)'의 개발사 스톰인어티컵의 신작이다.

한편, 지금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는 파격적인 중복할인을 제공하는 ‘에픽 메가 세일’을 제공하고 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