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 원밀형 간편식 소개해...한그릇으로 해결하는 간편식 선봬
상태바
본아이에프, 원밀형 간편식 소개해...한그릇으로 해결하는 간편식 선봬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5.30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찬 없이도 즐기는 제대로 된 한끼...덮밥은 물론 고급 레스토랑 요리까지 OK
최근 한여름 날씨가 연일 지속되며 제품 하나로 조리 없이 제대로 된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원밀형’ 간편식이 소비자 눈길을 끌고 있다

반찬은 물론 밥 위에 올려 덮밥으로 즐길 수 있는 반찬 간편식이 있다.

상차림 메뉴가 간소화되고 있는 요즘 ‘원밀(One-Meal)형’ 제품이 인기다.

본아이에프는 소비자들에게 각광받는, 다양한 원밀형 제품을 소개한다고 30일 밝혔다.

본아이에프의 ‘아침엔본죽’에서 반찬은 물론 밥에 비벼 먹는 방식으로도 두루 즐길 수 있는 반찬 메뉴 3종을 선뵀다. 더위에 지친 입맛을 돋워줄 수 있는 다채로운 맛과 식감의 메뉴로, ‘봄냉이 차돌강된장’, ‘우삼겹 부대볶음’, ‘본죽 버터 장조림’ 구성이다.

‘아침엔본죽’은 반찬 메뉴 외 다양한 종류의 간편죽이나 국, 탕 메뉴에 집에서도 누구나 간편하게 이탈리아 정통 리조또 맛을 느낄 수 있는 리조또까지 간편식으로 갖추고 있다.

셰프가 요리한 덮밥도 간편식으로 만날 수 있다. 롯데푸드의 ‘쉐푸드 냉동 간편식’은 냉동덮밥과 냉동면 등 한 끼 식사로 간편히 즐길 수 있는 브랜드로 총 3종의 덮밥 메뉴를 출시했다.

이젠 맛집 요리도 전자레인지 하나면 간편하게 집에서 즐길 수 있다. 대상 청정원의 온라인전용 제품 브랜드 ‘집으로ON’은 정통 중식 레스토랑 팔선생의 인기 덮밥 메뉴를 그대로 재현한 중화 덮밥 3종을 선뵀다.

기존 도시락 베스트셀러 메뉴 수요층을 겨냥한 메뉴도 있다. CJ제일제당은 상온 가정간편식(HMR) 브랜드인 ‘햇반컵반’ 출시 4주년을 맞아 프리미엄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엄성호 본아이에프 연구원은 “무더워진 날씨에 간편식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식사를 해결하는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 제품 하나로 든든한 한 끼 식사가 가능한 원밀형 제품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며 “본아이에프의 반찬, 간편죽, 리조또까지 다양한 제품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 입맛과 트렌드에 적합한 다양한 간편식 제품을 지속 출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