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횡성호수 앞 아름다운 전원주택에서 명품생활의 시작되다
상태바
강원도 횡성호수 앞 아름다운 전원주택에서 명품생활의 시작되다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5.2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왕의 발길 만을 허락한 오지의 선경, 어답산과 횡성호수가 어우러져 천혜의 절경을 자랑하고 앞이 시원하게 탁 트인 배산임수형의 전원주택단지 횡성레이크빌이 분양 중이다.

횡성레이크빌은 쾌적한 자연환경, 편리한 교통의 요충지로 에코힐링 타운하우스라 불리는 대단지 명품 전원주택단지로, 현장에서 매주 진행되는 분양설명회에서는 입주하여 전원생활을 즐기는 주민들의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다. 현장에 방문하여 입지를 선택하고 시공에서부터 건축까지 원스톱으로 시공되며, 원하는 토지 건축스타일 외관에서 주변 환경 디자인까지 개인 취향에 맞는 전원주택설계가 가능하다.

현재 호수를 전망하는 프리미엄 전원주택단지 3단지와 4단지를 분양하고 있으며 1차, 2차 50세대는 분양이 완료되었으며 12세대가 입주를 하여 전원생활을 만끽하고 있으며, 부대시설도 완벽히 구축되어 있다고 분양 관계자는 설명했다.

또한 강원도 횡성은 수도권 접근성이 좋아지면서 강남구 신사동을 기점으로 단지까지 118km떨어져 있어 서울에서 1시간 10분에서 1시간 20여분 이내에 도착이 가능하며 청정지역에 위치한 마이크로 폴리스로서 가장 최적의 거리라고 강조했다.

횡성IC 에서 15분 이내 거리로 종합병원 및 관공서 등 생활 편의시설이 위치하고 있으며 도심과의 1시간대 거리로 출퇴근도 용이하다.

횡성레이크빌 측은 “복잡한 도심을 떠나 전원에서 평안한 마음으로 살아가는 것이야 말로 삶의 질을 높이는 방법이다. 힐링을 하며 건강을 향상시키는 전원생활도 제대로 된 주거환경에서만 가능하다”라며 “횡성레이크빌 전원주택단지는 좌측으로 국사봉이 둘러싸여 있고 우측으로는 명산인 어답산이 웅장하게 펼쳐져 있으며 정면으로는 횡성호수가 보이는 뛰어난 조망권을 갖고 있다. 또한 병지방 계곡, 신대 계곡 등이 가까이 위치해 있어 자연을 즐길 수 있고 에코힐링 할 수 있는 여건을 구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