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미혼한부모 가정 도와...지원 사업 위한 MOU 체결
상태바
애경산업, 미혼한부모 가정 도와...지원 사업 위한 MOU 체결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5.23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결미혼한부모 자립·자녀 양육 지원 예정...미혼한부모 가정에 대한 인식 개선 노력도
애경산업은 서울 마포 소재 애경산업 본사에서 미혼한부모 지원을 위한 MOU 체결식을 가졌다. 체결식에는 이윤규 애경산업 대표이사(왼쪽에서 첫 번째), 최형숙 인트리 대표(왼쪽에서 두 번째), 희망을나누는사람들 김정안 회장(왼쪽에서 세 번째)이 참여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애경산업이 미혼한부모 가정을 돕는다.

애경산업은 미혼모협회 ‘인트리’와 사단법인 희망을나누는사람들과 함께 23일 오전 서울 마포 소재 애경산업 본사에서 미혼한부모 지원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이윤규 애경산업 대표이사와 최형숙 인트리 대표, 김정안 희망을나누는사람들 회장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애경산업과 인트리, 희망을나누는사람들은 이번 MOU 체결을 통해 미혼한부모의 건강한 자립과 안정된 자녀양육을 위해 적극 협조할 예정이다. 애경산업은 단순 지원을 떠나 미혼한부모와 이들 자녀가 보다 나은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정신적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상담 지원, 경제적 자립을 위한 지원, 사회적 인식 개선을 위한 활동 등을 적극 협조할 예정이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사회적 차별로 사각지대에 놓인 미혼한부모, 특히 청소년미혼모들의 변화된 미래를 같이 만들어 나가고자 이 같은 나눔을 시작하게 됐다”며 “미혼한부모의 가정이 보다 행복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자립 지원 및 인식개선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