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게임즈, 모바일 RPG ‘삼국최강호’ 정식 서비스
상태바
넷이즈게임즈, 모바일 RPG ‘삼국최강호’ 정식 서비스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5.22 2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이즈 게임즈가 직접 개발한 모바일 RPG ‘삼국최강호’의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삼국최강호’는 삼국지 영웅을 수집하고 턴제 방식의 전투에서 전략과 전술은 물론 화려한 액션까지 즐길 수 있는 모바일 RPG이다. 이용자는 삼국쟁패 배경에서 치우를 둘러싸고 펼쳐지는 거대한 스케일의 스토리 속에서 삼국지 영웅의 수집과 육성, 조합의 재미와 완성도 높은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일반 MMORPG와 턴제 RPG의 장점을 적절하게 조합해서 재미를 끌어올린 점도 큰 특징이다. 이용자는 자신이 선택한 캐릭터를 기반으로 드넓은 맵을 모험하며 다양한 행동을 할 수 있으며, 전투 시에는 턴제 방식으로 자신이 선택한 조합의 장점을 극대화시켜 전략과 전술을 펼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자신의 캐릭터를 무기와 방어구, 탈 것으로 다양하게 꾸미거나 결혼, 의형제, 쉬운 파티플레이 등을 통한 커뮤니티를 즐길 수 있는 점도 묘미다.

‘삼국최강호’는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여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일 접속해서 출석체크만 해도 누적 로그인 보상을 지급하며, 특정 몬스터를 사냥하거나 미션 완료로 골드박스와 실버박스를 획득할 수 있는 천강 보물상자 프로모션과 활약도에 따라 다양한 차를 선택해서 맛보고 임의의 아이템을 획득하는 프로모션 등으로 정식 오픈을 기념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