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엣젯항공, 특별한 여름 휴가 위한 ‘러브 커넥션 썸머 캠페인’ 론칭
상태바
비엣젯항공, 특별한 여름 휴가 위한 ‘러브 커넥션 썸머 캠페인’ 론칭
  • 양도웅 기자
  • 승인 2019.05.22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1일부터 7월31일까지 휴가철 분위기를 만끽하게 할 특별한 이벤트 진행

베트남 차세대 항공사 비엣젯항공이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당신의 여름을 보여주세요(Show your summer version)’를 주제로 ‘러브 커넥션 썸머 캠페인’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비엣젯항공의 ‘러브 커넥션 썸머 캠페인’은 여름이 선사하는 축제 분위기를 만끽하고자 휴가를 떠나는 모든 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된 특별 캠페인이다. 

모든 국제선 및 베트남 국내선 항공권을 최저 7만원부터 구매할 수 있는 골든 타임 프로모션(매일 오후 2시~4시)을 포함, 7월까지 다양한 기내 이벤트 및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캠페인 기간인 6월1일부터 7월31일까지 비엣젯항공의 마스코트인 ‘에이미(AMY)’가 비엣젯항공 창사 이래 최초로 기내에서 승객을 맞이 하는 특별한 탑승 환영 이벤트도 펼쳐진다. 

비엣젯항공 마스코트 에이미. <제공=비엣젯항공>

마스코트 에이미는 대한민국을 비롯해 일본, 대만, 태국, 싱가포르, 미얀마, 말레이시아, 캄보디아, 홍콩,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내 주요 목적지에서 비엣젯항공 항공편에 탑승하는 승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해당 승객들 중 일부에게는 6월29일 다낭에서 열리는 퍼레이드에도 참여할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늘부터 24일까지 3일간 비엣젯항공이 운항하는 국내선 노선 80만장에 대한 특가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비엣젯항공이 제공하는 특가 항공권은 비엣젯항공 웹사이트, 모바일 사이트 및 공식 페이스북 Booking 탭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비엣젯항공은 2011년 첫 운항을 시작한 이후 다양한 프로모션 및 기내 이벤트로 수백만 여행객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선구적인 항공사로 성장해왔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의 항공권과 편안한 좌석, 신선한 기내식, 친절한 승무원 서비스 및 저렴한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며 승객 편의 증진에 앞장서고 있다.

양도웅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