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키즈마트,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2000만원 상당 아동 신발 기부해
상태바
ABC키즈마트,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2000만원 상당 아동 신발 기부해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5.22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소득 가정 어린이에게 신발 선물...방송인 정준하 참여해
ABC키즈마트는 국내 저소득 가정 아동 신발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ABC키즈마트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아동용 신발을 기부했다.

ABC마트의 ABC키즈마트가 지난 21일 ‘어린이날, 우리 아이에게 기부를 선물하세요’ 캠페인으로 모인 약 2000만원 상당의 아동용 신발을 아동옹호대표기관인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했다고 22일 밝혔다.

ABC키즈마트가 기부한 아동용 신발은 어린이날을 기념해 진행한 ‘어린이날, 우리 아이에게 기부를 선물하세요’ 캠페인을 통해 모아졌다. 이번 캠페인은 어린이날을 맞아 국내 저소득 가정 어린이에게 신발 선물을 통한 뜻깊은 추억을 선사하고자 기획됐으며 방송인 정준하가 함께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정준하는 아들 로하와 함께 재능 기부 방식으로 ABC키즈마트 화보 촬영에 참여했으며 모델료 전액을 기부했다. ABC키즈마트는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5일 어린이날에 전국 ABC키즈마트 매장에서 신발 기부 이벤트를 실시했다. 행사 당일 매장에서 엄마와 아이가 함께 신발을 구매하면 아동화 1족이 기부되는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신발 구매 고객에게는 ABC키즈마트 기부증을 제공했다.

ABC키즈마트는 정준하 모델료와 신발 기부 이벤트를 통해 모인 약 2000만원 상당의 아동용 신발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전달했다. 기부된 신발은 저소득 가정 아이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ABC키즈마트 관계자는 “어린이 날을 맞아 아이들이 새 신발을 신고 더 큰 꿈을 키워나가길 바라는 의미에서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국내 최대 슈즈 멀티 스토어 기업으로서 신발을 통해 행복을 나누고 사회공헌에 더욱 이바지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