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 '버커루', 무더위 스타일링 제안...린넨 시리즈 출시해
상태바
한세엠케이 '버커루', 무더위 스타일링 제안...린넨 시리즈 출시해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5.22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 입은 듯 가벼운 착용감...코튼·린넨 혼용 소재 개발·적용
한세엠케이, '버커루'가 시원함과 부드러움을 모두 잡은 린넨 시리즈 신제품으로 올여름 데일리룩을 제안한다

무더위에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줄 린넨 아이템이 찾아왔다.

한세엠케이의 ‘버커루(BUCKAROO)’는 한여름에도 청량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린넨 시리즈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부드러움과 시원함을 동시에 잡은 ‘코튼린넨’ 제품은 마치 입은 듯 안 입은 듯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피부 자극 없이 청량감을 주기 위해 코튼과 린넨이 혼용된 단독 개발 소재를 사용했으며 슬럽 원사에 바이오 워싱 처리를 적용해 버커루만이 지닌 고유의 빈티지 감성을 살렸다.

‘유니 코튼린넨 밴딩 배기 팬츠’는 깔끔하게 떨어지는 스탠다드 배기핏에 허리 밴딩을 통해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을 지원한다. 여기에 라이크라 혼용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신축성까지 확보, 야외 활동이 많은 여름철에도 자유로운 움직임이 가능하다.

버커루 관계자는 “때이른 더위에 쾌적한 소재의 옷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코튼린넨 제품을 확대 출시하게 됐다”며 “더욱 트렌디해진 디자인과 업그레이드된 소재로 편안함을 선사하는 버커루으로 더위 걱정 없이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완성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