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콜마’, 멀티 케어 에멀전 선스틱 선봬...보습·영양·피부 진정 기능 담아
상태바
‘한국콜마’, 멀티 케어 에멀전 선스틱 선봬...보습·영양·피부 진정 기능 담아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5.21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대 편리한 스틱형, 사용 편의성↑...고수분 함량 유지하는 기술 들어가 청량감 UP
미샤 시카딘 선케어 물스틱

‘한국콜마’가 멀티 케어 에멀전 선스틱을 개발했다.

‘한국콜마’가 보습, 영양, 피부 진정 기능을 담은 멀티 케어 에멀전 선스틱을 개발했다고 21일 밝혔다.

에멀전 선스틱은 한국콜마가 세계 최초로 선뵌 수분 선스틱 기술에 오일을 안정적으로 섞어 피부에 보습력을 높이고 영양감을 더했다. 기존의 선스틱보다 수분이 많아 도포했을 때 청량감을 느낄 수 있으며 수분 손실을 줄이기 위해 넣은 오일 성분으로 고온에도 제품이 녹지 않고 언제 어디서든 사용이 용이하다.

특히 제품을 바를 때 즉각적으로 생성되는 수분과 이를 안정적으로 유지시켜주는 ‘워터 드롭 고형 자외선 차단용 화장료 조성물 특허’ 기술이 들어가면서 자외선 차단 효과를 높였다.

또한 휴대가 편리한 스틱형으로 구현함으로써 사용 편의성을 높여 시장 경쟁력을 확보했다. 한국콜마에서 생산하는 자외선차단제의 21%가 스틱형으로 만들어지고 있으며, 2018년도 스틱형 제품의 생산량은 전년에 비해 5배 증가할 만큼 자외선차단제 트렌드로 자리잡았다.

고승용 색조화장품연구소장은 “한국콜마는 강력한 자외선차단 기술뿐만 아니라 크림, 로션, 스틱, 쿠션 등 다양한 제형 기술력을 통해 자외선차단제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며 “ODM 자외선차단제 시장의 50% 이상을 한국콜마가 제조하고 있는 만큼 매년 진화된 기술력을 갖추기 위해 연구개발에 더욱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