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신촌 토익학원 200업 토익팀, 토익 단기완성 전문
상태바
파고다 신촌 토익학원 200업 토익팀, 토익 단기완성 전문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5.20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00점 및 800점 목표반 누적수강생 1위 (2017년 9월~2019년 5월 파고다 신촌학원 기준)

하반기 취업시즌을 앞두고 일찍부터 토익점수를 취득하려는 취업준비생들과 각종 공무원 시험 합격에 필요한 영어 공인인증시험을 토익으로 대체하려는 수험생들의 문의가 상당하다. 이러한 수요에 맞춰 200업토익 팀이 풍부한 자료 제공과 1:1 학습관리로 수강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200업토익팀은 RC 양진희, LC LC보람 강사 2인 체제로, 토익강의 6년차의 베테랑 강사들이다. 파고다 신촌학원 토익팀 중 가장 많은 토익성적 인증 후기를 보유하고 있다. 토익의 필수개념을 총 정리하는 700플러스 목표반과 기출변형 문제풀이를 통해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800플러스 목표반을 운영하고 있다.

200업 토익팀은 토익 점수보장반을 운영, 교재 무료제공, 토익 응시료 환급, 모의고사 2회 및 스터디를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프리미엄 풀케어 시스템의 ‘점수보장반 더블랙’은 기존 혜택에 전용 자습공간과 사물함 제공, 모의고사 4회 제공, 주 1회 1:1 처방, 장학금 지급까지 목표점수 달성 이상의 추가 혜택을 제공해 수강생들 사이에서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한편, 토익을 공부하는 수강생들에게 200업 토익팀은 다양한 가이드라인을 제시한다. RC 양진희 강사는 “RC에서 고득점을 받기 위해서는 시간배분을 정확하게 하지 않으면 풀지 못하고 나오는 경우가 많다”며, “파트 5와 6의 경우 대부분의 수강생들이 정답만 찾고 넘어가는데 나머지 보기가 왜 오답인지를 체크하는 게 더 중요하다”고 전했다. 또한, “어휘력이 뒷받침 되어야 고득점을 노릴 수 있으므로, 반복 학습을 통해 단어를 꾸준히 공부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파트 7은 지문에 사용된 어휘가 보기에서 동일한 단어로 바꿔 나오는 패러프레이징을 확실히 익혀야 한다. 근거 문장에 표시를 하면서 키워드에 접근하는 방법에 익숙해져야 한다. 문제를 많이 푼다고 점수가 나오지 않는다. 정확하고 꼼꼼하게 푸는 게 중요하다.

LC LC보람 강사는 “파트 3, 4는 지문 유형별로 흐름이 비슷하게 나오는 경우가 많아 상황별 빈출 어휘를 반드시 숙지하고, 시험에 응시해야 한다”며, “이때 패러프레이즈 되는 세트 어휘도 함께 익혀둬야 정답을 쉽게 고를 수 있다”고 문제풀이 팁을 제시했다.

6월 정기토익 시험일정은 오는 30일(일)이며, 200업토익 팀은 이에 맞춰 2주완성반 및 한달 완성반을 개설해 운영 중이다. 200업토익팀 수업을 6월에 수강하고자 한다면, 5월 20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하는 파고다 얼리버드 할인 혜택 기간인 레드위크에 등록할 것을 추천한다. 신규생의 경우, 최대 25%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수업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 신촌학원에 문의하면 된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