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게임TV, 스튜디오 오픈...피크, 베트남 프로모션 '스타트'
상태바
베트남 게임TV, 스튜디오 오픈...피크, 베트남 프로모션 '스타트'
  • 이재덕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5.20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트남 게임TV 라이브방송 스튜디오 오픈

베트남 G그룹이 게임전문 방송국인 게임TV의 오프라인 스튜디오를 공식 오픈했다. 게임TV는 피크앱플레이어의 베트남 서비스를 위해 (주)피크(대표 박종현)와 전략적 파트너를 맺고 있는 G그룹의 게임 전문 방송 브랜드다. 

피크는 게임TV 내 스튜디오 오픈 행사에 참여, 앞으로 피크앱플레이어 모바일 게임 방송 및 게임 대회를 개최를 할 예정인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GTV 게임 스트리밍 방송 진행으로 일반 사용자 대상 베트남 스트리머를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 및 게임 대회를 알리기 위해서다. 해당 스트리머는 페이스북 및 유튜브에서 1천만 명 이상을 보유한 파워 인플루언서다. 

일반인도 참가

피크는 이번 행사 참여를 시작으로, 베트남 진출 한국 모바일 게임 지원 및 일반인 대상 마케팅, 게임 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한국과 베트남 게임 대회도 개최 준비 중이다. 게임TV에는 현재 에이지오브엠파이어, 펜타스톰(현지명 Arena of Valor), 카운터스트라이크:글로벌오펜시브(CS:GO) 등의 선수단이 활동중이다. 

게임TV e스포츠 선수단

피크 한종현 대표는 "피크는 곧 앱플레이어에 블록체인을 적용할 예정이다. 중소개발사는 SDK를 게임에 적용하면 하단 광고 슬롯을 지원하기 때문에 효율적인 마케팅과 게임 홍보가 가능한 플랫폼"이라며 "베트남을 계기로 동남아 및 해외 진출을 확대화 할 예정이며, 피크앱플레이어를 통해 국내 기업의 해외 진출을 적극 돕겠다"고 강조했다. 
 

이재덕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