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패션, ‘발렉스트라’, 배우 ‘김희선’ 새 뮤즈로...세련된 아름다움 극대화해
상태바
삼성물산패션, ‘발렉스트라’, 배우 ‘김희선’ 새 뮤즈로...세련된 아름다움 극대화해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5.16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탈리아 100% 수공예 전문 가죽 브랜드...제품 로고 드러내지 않으며 고급스러움 표현
'발렉스트라'가 배우 '김희선'을 브랜드 뮤즈로 선정했다

삼성물산패션의 ‘발렉스트라’가 배우 ‘김희선’을 모델로 뽑았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발렉스트라’는 배우 ‘김희선’을 브랜드 뮤즈로 선정했다고 16일 밝혔다.

‘발렉스트라’는 이탈리아 100% 수공예 가죽 전문 브랜드로 ‘아는 사람만 안다’는 럭셔리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모던한 디자인과 가죽 소재 자체만으로 제품의 로고를 드러내지 않으면서 고급스러움을 나타낸다.

발렉스트라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아름다움은 배우 김희선과 크게 닮아 있다.

김희선은 발렉스트라의 뮤즈로서 최근 직접 매장을 방문해 신제품을 둘러보며 착용해 보는 등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린 컬러의 셋업 수트에 레드브라운 컬러의 발렉스트라 ‘시리즈 S(Series S) 백’으로 포인트를 주어 화보의 한 장면 같은 분위기로 시선을 압도했다.

발렉스트라의 ‘시리즈 S(Series S) 백’은 1960년대 처음 출시돼 많은 셀러브리티의 사랑을 받은 아이템으로 이번 시즌 핸들, 버클 등 디테일을 업그레이드하여 재론칭됐다. 부드러운 선의 실루엣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드러내며 변하지 않는 모던한 감성을 강조한다.

유희정 해외상품2팀 팀장은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인 배우 김희선을 통해 발렉스트라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아름다움을 극대화해 보여줌으로써 브랜드의 인지도와 이미지를 제고하고자 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