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열무비빔밥·국수 출시...1~2인 고객 타깃으로 계절 별미 선봬
상태바
이마트24, 열무비빔밥·국수 출시...1~2인 고객 타깃으로 계절 별미 선봬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5.15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인지도 높이기 위해 하절기 상품 일찍 출시...성수기 가맹점 매출 증대 도움 전략도
이마트24가 하절기 인기 식재료를 활용해 계절별미인 열무비빔밥, 비빔국수를 출시했다

이마트24가 별미 먹거리 출시로 여름 고객 잡기에 나선다.

이마트24는 열무비빔밥, 열무비빔국수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선뵈는 메뉴는 하절기 인기 식재료인 열무김치를 활용해 시원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별미 먹거리다.

열무비빔밥은 아삭하게 익힌 열무김치와 버섯·애호박·당근·콩나물 볶음, 계란지단 등 다양한 비빔 나물로 푸짐하게 구성됐다. 참기름과 고추장을 별도 동봉해 기호에 맞게 열무비빔밥의 풍미를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열무비빔국수는 쫄깃하게 삶아낸 소면과 열무김치, 오이, 당근, 콩나물, 매콤한 비빔장의 조화가 인상적인 상품이다. 이마트24는 재료의 양을 달리하며 다양한 비빔장으로 수차례 실험을 진행한 끝에 열무비빔면의 감칠맛을 잘 살렸다.

또 오는 21일에는 적당히 익은 김치와 육수의 상큼한 맛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김치말이국수도 선뵐 예정이다.

이번에 선뵌 계절 별미 출시에 앞서 이마트24는 지난 2월부터 아이스음료 14종을 선뵌 후 지속 확대해 현재 33종을 판매 중이다.

이렇게 이마트24가 지난 해보다 앞당겨 하절기 상품을 선보이는 것은 한 발 앞선 계절성 상품 출시를 통해 여름 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인지도를 높여 판매를 활성화하기 위함이다.

계절 별미, 가성비 극대화 아이스크림 등 매력적인 여름 상품을 통해 고객들이 이마트24를 방문하도록 함으로써 성수기 가맹점 매출 증대에 도움이 되겠다는 전략이다.

정재현 이마트24 FRESH FOOD팀 바이어는 “평소 다양한 식재료를 갖추고 있지 않고, 요리하는 것이 번거로운 1~2인 가구 고객들이 한 번쯤 맛보고 싶은 계절 별미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상품을 선뵈게 됐다”며 “이마트24는 계절에 맞는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먹거리를 지속 선봬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가맹점 매출 증대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