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우리선수가 금메달 따면 데이터 로밍 요금 공짜
상태바
LG유플러스,우리선수가 금메달 따면 데이터 로밍 요금 공짜
  • 편집부
  • 승인 2014.02.06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 www.uplus.co.kr)가 소치에서 우리나라 선수가 금메달 획득 시 해당 날짜의 러시아 무제한 데이터 로밍 요금제 요금을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LG유플러스의 무제한 데이터 로밍 요금제는 LTE스마트폰으로 일 1만원에 미국, 중국, 일본, 프랑스, 독일, 노르웨이 등 전세계 주요 100여 개국에서 무제한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7일부터 23일까지 러시아에 방문해 무제한 데이터 로밍 요금제를 이용하는 모든 U+LTE 고객들은, 별도의 이벤트 참여신청 없이도 우리나라 선수가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획득할 경우 해당 날짜의 요금 1만원을 자동 감면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민국 선수단의 금메달 목표와 기대 수준을 감안하면 4만원~7만원 정도의 데이터 로밍 요금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어, 경기에 대한 응원의 열기가 더욱 뜨거워질 것으로 예상된다.

LG유플러스 글로벌로밍팀 이상헌 팀장은 “올림픽에 출전한 대한민국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고, 올림픽을 맞아 러시아에 방문한 고객들이 안심하고 무선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향후에도 해외 로밍 이용 고객들의 편의성 증대를 위해 무제한 데이터 로밍 국가를 확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편집부  jwycp@hanmail.net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