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대가 함께 오시면 더욱 행복해져요” 대게나라 천안점 ‘가정의달’ 맛집 이벤트 열어
상태바
“3대가 함께 오시면 더욱 행복해져요” 대게나라 천안점 ‘가정의달’ 맛집 이벤트 열어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5.03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연한 봄 기운에 나들이 하기 좋은 시기인데다 가정의 달인 5월이다. 특히 가족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기념일이 어느때보다 많은 5월에는 가족간 오붓한 시간을 찾아 나들이, 여행에 나서는 이들도 많아진다.

서울, 수도권에서 당일코스나 1박으로 다녀오기 좋은 여행코스로는 천안도 추천할만하다. 천안은 독립기념관, 천안삼거리공원, 리각미술관, 천안박물관, 유관순열사기념관, 우정박물관 등 가볼만한 곳들이 즐비한 문화, 역사 체험의 명승지이다.

가족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게 오붓한 외식 코스라고 할 수 있다. 특별한 메뉴를 찾는다면 대게, 킹크랩, 랍스타 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대게나라 천안점도 가볼만한 곳이다.

러시아산 특A급으로 선별한 대게, 킹크랩와 캐나다산 랍스타가 1층 대형수족관에 살아있는 상태로 보관되어 있다가 고객이 주문하는 즉시 자체 개발한 찜기계에 쪄내어져 먹기 좋게 손질 후 고객상에 차려진다.

이곳 천안 맛집이 가족 외식 장소로 선호받는 요소로는 메인요리 외 상차림이 훌륭하다는 점이다. 게살죽, 샐러드, 사시미, 해초, 볶음류, 튀김류, 탕류, 게살볶음밥, 후식 등 코스식 다양한 음식들이 맛 뿐만 아니라 비주얼이 훌륭해 눈까지 행복하게 해준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럭셔리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이곳은 개별룸 및 단체룸, 단체석 등이 잘 갖추어져 있고 주차공간도 편리하게 마련되어 가족 외식 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단체 모임 장소로도 이용하기에 제격이다.

대게나라 천안점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5월 4일~8일에 조부모, 부부, 자녀 등 가족 3대가 함께 방문해 식사하면 대게, 킹크랩, 랍스터를 15%할인해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열고 있다”면서 “가족 여행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해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