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타믹스, ‘가정의 달’ 기념일별 취향저격 선물 추천
상태바
바이타믹스, ‘가정의 달’ 기념일별 취향저격 선물 추천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5.02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이 다가온다. 가정의 달 5월에는 어린이날부터 어버이날, 성년의 날 등 각종 기념이 가득하다. 평소 마음에 담아두었던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기에 이만큼 적당한 때도 없다. 바쁠 일상 탓에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들을 챙기지 못했다면 이번 기회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것은 어떨까? 받은 이의 취향을 저격할 기념일 별 맞춤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5월 5일 어린이날...레고 부스트

아이와 부모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어린이날! 재미와 교육을 동시에 선물하는 ‘레고 부스트’
최근 코딩 교육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면서 코딩 스마트 토이 제품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커지고 있다. 아이들을 위해 보다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다양한 놀이와 함께 교육적 효과까지 갖춘 코딩 로봇 ‘레고 부스트’를 추천한다.

레고 부스트는 각기 다른 기능을 가진 5가지 모델을 모두 만들 수 있는 레고 제품이다. 코딩 명령을 통해 말하고 노래와 춤까지 선보이는 로봇을 만들 수 있고, 애완 고양이, 자동으로 레고를 만들어주는 조립 기계와 음향 효과를 내는 기타, 탐험 차량 등도 만들 수 있다. 기존 모든 레고 부품과 100% 호환돼 자신만의 모델도 만들 수 있다. 

5월 8일 어버이날...엄마의 일상에 편리함을 더하는 스마트 가전, ‘바이타믹스 블렌더 E320’

주방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엄마를 위해 일상에 편리함을 더해줄 스마트 가전을 추천한다. 특히, 블렌더 계의 샤넬이라고 불리는 바이타믹스의 초고속 블렌더는 다양한 음료 및 요리가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다채로운 기능으로 주부 공략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코스트코에서 판매되는 신제품 E320은 10단계 속도 조절 및 분쇄와 다지기에 적합한 펄스(순간 동작) 기능을 탑재해 집에서도 누구나 쉽게 따뜻한 수프, 이유식, 견과류 버터, 차가운 디저트, 스무디 등을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무엇보다 컨테이너 세척 시 분해할 필요 없이 깨끗한 물과 세제를 넣고 빠른 속도로 돌리면 셀프-클리닝이 가능하며, 식기 세척기 사용도 가능하다.

등산에 푹 빠진 아빠에게 GPS 기능이 탑재된 아웃도어용 스마트워치, 가민 ‘인스팅트’
야외 활동을 하기 최적인 요즘, 전국의 산에 많은 등산객이 몰리기 시작했다. 평소 등산을 즐기는 아빠를 위해 정확한 위치 파악이 가능한 가민의 아웃도어용 스마트워치 ‘인스팅트(Instinct)’를 추천한다.

건강 모니터링은 기본, 패셔너블한 디자인까지 겸비했으니 아빠의 스타일까지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 드릴 수 있다. 내구성이 뛰어난 인스팅트는 GPS, GLONASS, Galileo 등의 다양한 위성 시스템이 내장되어 있으며, 3축 나침반 및 기압 고도계를 탑재해 초행길에도 길을 잃을 염려 없이 안전한 산행이 가능하다.

5월 20일 성년의 날..아름다운 순간을 찍고 뽑아서 간직하는 포토 프린터 ‘캐논 셀피 CP1300’  

이제 막 성년이 된 청춘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하는 건 어떨까? 디지털 시대에 아날로그 감성을 담은 아이템들이 ‘뉴트로’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로 단순히 사진을 저장하는 것을 넘어서 사진을 인화해 소중한 추억을 간직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캐논 셀피 CP1300은 고화질 이미지를 인화할 수 있는 포토 프린터이다. 감각적인 곡선 디자인에 선명한 화질, 실용적이고 다양한 레이아웃 편집이 가능하다. ‘SELPHY Photo Layout(셀피 포토 레이아웃)’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으면 총 6가지 이상의 분할 인쇄 방식을 선택할 수 있고, 스마트폰에서 손쉽게 사진을 편집해 인화한 사진을 간직할 수 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