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어머니 선물 추천'...여성 갱년기에 좋은 '달맞이꽃종자유, 해조칼슘, 그린글루코사민'
상태바
가정의 달 '어머니 선물 추천'...여성 갱년기에 좋은 '달맞이꽃종자유, 해조칼슘, 그린글루코사민'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4.30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 달을 코앞에 두고 지인들의 선물을 고르느라 분주한 분위기 속에서 청정지역 뉴질랜드 건강식품을 국내에 보급하고 있는 하이웰코리아가 실시하고 있는 '뉴질랜드 선물전'이 눈길을 끌고 있다.

 

선물 양상도 형식적인 것에서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난 가성비가 높은 것에서 최근에는 심리적 만족감까지 겸할 수 있는 가심비 높은 선물이 대세라는 분석이다.

 

하지만 선물을 하는 입장보다 받는 이의 입장에서 만족할 수 있는 선물을 고르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다. 이럴 경우에는 받는 대상의 연령대에서 가장 필요한 것을 체크하면 좋다.

예를 들면 부모님의 경우 피해갈 수 없는 노화 현상으로 인한 면역력 저하에 도움이 되는 건강식품을 고른다면 선물을 하면서 부모님의 경제적 지출까지 대신해 일석이조의 효과를 거둘 수 있다.

 

이러한 의미에서 가정의 달 어머님 선물을 추천받고 싶다면 갱년기 여성 건강에 좋은 달맞이꽃종자유, 해조칼슘, 초록잎 홍합추출물 함유 그린 글루코사민이 권장된다.

 

이 건강식품들은 이미 갱년기 여성 건강에 좋은 영양제 3인방으로 달맞이꽃종자유의 경우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생합성 능력이 떨어져 식품으로 섭취해야 하는 성분이다.

감마리놀렌산은 혈행개선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월경전증후군의 불편한 상태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한편, 폐경기 여성의 호르몬 균형에도 관여한다.

 

칼슘은 흡수를 돕는 마그네슘과 비타민D 가 이상적으로 배합된 제품을 섭취하는 것이 도움된다. 특히 해조칼슘은 바닷속 해조를 원료로 한 칼슘으로, 편안한 섭취를 도와준다.

 

관절 및 연골건강에 도움을 주는 글루코사민은 초록입홍합과 더불어 많이 섭취하는 영양제이다. 초록입홍합은 관절염을 앓는 이가 거의 없는 뉴질랜드 청정지역의 마오리족을 통해 밝혀진 건강식품이기도 하다. 글루코사민황산염과 초록입홍합추출물이 함께 들어있는 그린 글루코사민 제품을 꾸준히 섭취한다면 갱년기 관절건강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하이웰코리아가 실시하는 가정의 달 이벤트는 5월 15일까지 진행되며 평소 노세일 브랜드인 청정지역 뉴질랜드 프리미엄 제품을 최고 2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