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짐보리㈜짐월드, 2019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여름학기 회원 모집 진행
상태바
한국짐보리㈜짐월드, 2019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여름학기 회원 모집 진행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4.22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영ㆍ유아 놀이 프로그램 및 프리미엄 교구를 개발, 유통하는 한국짐보리㈜짐월드(대표 박기영)가 2019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의 여름학기 회원을 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은 부모와의 애착 형성을 기반으로 어린이의 성장 발달 단계에 맞춰 체계적으로 구성된 영ㆍ유아 놀이 프로그램으로, 플레이ㆍ뮤직ㆍ아트ㆍ맥포머스 등 아이들의 신체 기능 및 창의성 발달을 촉진시키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의 2019년도 여름학기 기간은 5월 27일부터 8월 25일까지이다. 센터 등록은 4월 22일부터이며 학기가 시작된 이후에도 수시로 등록이 가능하다.

특히 여름학기 기간 중에는 아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워줄 수 있는 프로그램별 다양한 테마의 특별 수업이 7월 22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다. 프로그램별 상세 진행 내용은 각 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짐보리㈜짐월드는 여름학기 등록을 맞아 ㈜케이지올앳과 제휴해 짐보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결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22일부터 5월 26일까지 여름학기 온라인 등록 결제 후 이벤트 참여 동의 시 SPC 통합 모바일 5,000원 상품권을 선착순 300명에게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SPC 통합 모바일 50,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한편, 한국짐보리㈜짐월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센터 회원만을 위한 특별 혜택으로 그랜드 하얏트 인천과 함께 ‘플레이 인 짐보리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짐보리 회원이 ‘플레이 인 짐보리 패키지’를 이용하면 3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해당 프로모션은 호텔 체크인 시 짐보리 멤버십 카드를 제시하면 가능하며, 프로모션 기간은 5월 3일부터 5월 6일까지다.

‘플레이 인 짐보리 패키지’ 이용 고객은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센터와 동일한 놀이 기구로 구성된 ‘플레이존’과 ▲3차원 입체 자석 교구 ‘맥포머스’ ▲신개념 창의블록 ‘클릭포머스’ ▲다양한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교구 ▲무한한 상상력을 자극하는 ‘짐보리 버블 존’ 등 다양한 체험 공간을 즐길 수 있다.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프로그램 및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한국짐보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