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맛집 ‘대게나라’ 가성비 회식 위한 정식 메뉴 출시…4월 생일 고객 이벤트도 풍성
상태바
평택 맛집 ‘대게나라’ 가성비 회식 위한 정식 메뉴 출시…4월 생일 고객 이벤트도 풍성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4.22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불황이 이어지면서 가족외식이나 단체 모임도 줄어드는 분위기다. 팀별, 부서별 크고 작은 직장인 회식도 간단한 식사나 1차 자리로 마무리하는 경우가 많아졌으며 가성비 메뉴가 인기를 모은다.

대게나라 평택점이 최근 선보인 정식메뉴는 이런 추세를 겨냥했다. “코스식 메뉴의 알찬 구성은 유지하되 가격 부담을 줄여 실속 있게 준비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이미 평택 맛집으로 입소문이 풍성한 이곳 대게나라 평택점은 러시아산 대게, 킹크랩과 캐나다산 랍스타를 특A급으로 직접 선별 공급받으며 식재료의 신선도와 품질 관리에 집중하고 있다.

1층 대형 수족관에서 살아있는 싱싱한 모습의 대게 등을 고객이 직접 보고 골라 싯가로 구매해 2층 레스토랑으로 이동하여 식사하는 방식이다.

주문한 메뉴는 상차림 비용만으로 자체 개발한 찜기계에 쪄내어 쉽게 먹을 수 있도록 손질까지 되어 고객상에 차려진다. 이곳 평택 대게 맛집은 메인요리 외에도 게살죽, 샐러드, 사시미, 해초, 냉채류, 탕, 볶음류, 구이류, 게살볶음밥 그리고 후식까지 차려지는 한상차림이 매력이다.  맛뿐만 아니라 비주얼이 화려해 입과 눈이 함께 행복해지는 느낌이다.

평택 시민들의 가족 외식, 직장 회식, 단체 모임 장소로 인기를 모으는 맛집답게 내부 구성도 모임의 성격이나 고객 취향별로 선택이 용이하다. 파티션홀과 단체룸, 단체석이 갖춰지고 럭셔리한  인테리어가 고급스런 분위기를 연출해 식사의 품격을 더욱 높여준다.

대게나라 평택점 관계자는 “요즘 불황이 이어지는 가운데 비용 부담은 덜면서 특별한 식사자리를 원하는 수요에 맞춰 정식메뉴를 마련했다”면서 “4월에 생일을 맞으신 고객님을 위한 10% 할인 및 회케익 제공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전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