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직장인들 봄철 입맛 돋우는 회식 맛집 탐방 ‘대게나라’ 강남점
상태바
강남 직장인들 봄철 입맛 돋우는 회식 맛집 탐방 ‘대게나라’ 강남점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4.17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통적인 직장인들의 핫플레이스이자 명실상부 비즈니스의 메카로서의 명성이 바래지 않는 지역으로 서울 강남을 빼놓을 수 없다.

대기업을 포함해 미래 산업 관련 첨단 비즈니스로 성공을 꿈꾸는 벤처기업까지 다양한 종류의 회사가 모여 있는 이곳 강남은 직장인과 비즈니스맨 뿐만 아니라 젊은층의 유행과 소비 트렌드의 역동성으로 1년 내내 활력이 넘친다.

또한 다양한 직업과 취향을 가진 이들의 만남의 장소로 북적이는 만큼 먹거리도 다채롭고 여러 가지 도심 속 볼거리, 체험거리를 곳곳에서 만날 수 있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업무의 무게로 피로한 몸과 마음을 달래고 싶은 직장인들에게 인기를 모으는 강남 맛집이 있다.

강남 직장인들의 회식 장소만이 아니라 비즈니스만남, 접대 장소로 찾는 이들이 많은 대게나라 강남점은 논현동에 위치하며 대게 맛집으로 명성을 이어오는 곳이다.

대게, 킹크랩, 랍스타 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이 레스토랑에서는 매장 안 대형수족관에서 살아있는 자연 그대로의 상태로 보관된 식재료를 접하면서 식도락 코스가 시작된다.

 

종류별 메뉴를 주문하면 자체개발한 찜기계를 이용하여 자연 그대로의 담백하고 고소한 맛에 부드러운 식감을 선사하는 메인요리가 준비된다. 이와 함께 차려지는 게살죽, 샐러드, 사시미, 해초, 볶음류, 탕류, 튀김류, 게장볶음밥 등 음식들도 고급요리의 비주얼을 자랑하는데다 겨우내 잠들어 있던 봄철 입맛을 자극하는 맛이 일품이다.

취향별, 인원별 단체모임 장소로 선택의 폭이 넓고 편의성도 높다는 평을 받는다. 럭셔리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고급 인테리어에 파티션홀과 개별룸, 단체석 등이 잘 갖추어져 있고 차량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발렛 서비스가 제공된다.

강남 논현동 맛집 매니아를 자부하는 단골 고객은 “맛과 분위기를 다잡은 곳이라 평일에는 직장인 회식 장소로, 주말에는 가족 단위 오붓한 외식 자리로 이용하는 분들이 많고 연인들에 데이트 맛집으로도 인기를 모으는 곳입니다”라고 말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