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 보충 위한 비타민 젤리 ‘꾸미바이트’ 전국 부츠(Boots) 판매
상태바
영양 보충 위한 비타민 젤리 ‘꾸미바이트’ 전국 부츠(Boots) 판매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4.1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간고사가 시작되는 시기인 요즘 전국 올리브영(Olive Young), 부츠(Boots), 롭스(LOHB's)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비타민 젤리 ‘꾸미바이트’가 판매되며 아이 건강에 신경이 많이 쓰이는 부모님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꾸미바이트 마케팅 담당자는 “코앞으로 다가온 중간고사, 시험공부에 박차를 가해야 하는 시기이기에 건강관리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하지만 시간이 없어서, 귀찮아서 등 다양한 이유로 끼니를 거르거나 비타민을 못 챙겨 먹는 학생들이 많다”고 했다.

이어서 “하루 젤리로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꾸미바이트는 기초 영양을 위한 멀티비타민, 칼슘비타민D, 오메가3 총 3가지 종류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맛있게 영양 보충할 수 있는 비타민 젤리”라면서 “중간고사를 앞둔 학생들이 꾸미바이트 비타민 젤리 섭취로 집중력을 높여 시험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간식처럼 먹을 수 있는 말랑한 비타민 젤리 꾸미바이트는 과일과 채소에서 추출한 색소를 사용했다. 이에 20~30대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과일 맛으로 어린이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챙겨 먹을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