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지역 뉴질랜드 건강식품으로 가정의 달 선물 준비 끝....하이웰 뉴질랜드 건강 선물전
상태바
청정지역 뉴질랜드 건강식품으로 가정의 달 선물 준비 끝....하이웰 뉴질랜드 건강 선물전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4.16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 달을 앞두고 성의있는 선물을 준비하려는 이들의 고민을 덜어줄 이벤트가 실시된다.

 

16일 하이웰코리아는 5월 15일까지 뉴질랜드 건강선물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선물전에서는 가정의 달 기념 이벤트로 하이웰코리아의 프리미엄 건강식품 선물 세트를 최고 2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여기에 20만원 이상 사용시 지급되는 할인쿠폰과 구매금액 적립금에 구매후기 적립금까지 알뜰하게 활용한다면 더욱 실속있는 구매가 가능하다. 

 

대상 품목에는 프로폴리스와 로얄비타민E,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스피루리나, 남녀 멀티비타민, 칼슘, 오메가3, 달맞이꽃종자유, 쏘팔메토, 밀크씨슬 등 전방위적인 품목으로 구성됐다. 평소 부모님 건강을 위해 눈여겨 보던 프리미엄 제품들을 경쟁력 있는 비용으로 구매가 가능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는 후문이다. 

 

특히, 엄마들의 입소문으로 인기 높은 하이웰초유 제품 세트와 직구족들에게 인기가 높았던 로얄제리 함유 로얄비타민E, 그리고 남성 활력 영양제 맨즈파워까지 이벤트 품목에 포함돼 있어 선물용은 물론 가족의 건강까지 실속으로 챙길 수 있는 이벤트다.

 

하이웰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초미세먼지 등 심각한 환경 문제가 대두되면서 건강식품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면서 "자사가 마련한 풍성한 이벤트로 온 가족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