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당신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천안 맛집 ‘대게나라’ 이벤트 열어…할인 및 회케익 서비스
상태바
“4월 당신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천안 맛집 ‘대게나라’ 이벤트 열어…할인 및 회케익 서비스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4.15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년에 한번뿐인 나만의 소중한 날을 꼽자면 1순위로 떠오르는 날이 생일이 아닐까?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의 축하를 받으며 추억을 만들고 싶은 이날은 장소는 물론이고, 음식 선택에도 신경이 무척 쓰이게 된다.

대게, 랍스타, 킹크랩을 전문으로 판매하며 특별한 외식을 원하는 이들에게 선호받는 대게나라 천안점은 이럴 때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할만하다. 특히 4월에 생일을 맞은 고객들을 위해 10% 할인과 회케익 제공 이벤트를 열고 있어 가족외식장소를 찾는 이들의 눈길이 몰리고 있다.

천안 대게 맛집의 포스는 바다 속 그대로의 신선함을 옮겨 놓은 1층 대형 수족관에서부터 느껴진다. 마음에 드는 종류로 선택해 주문하면 대게나라만의 자체개발한 찜기계로 쩌내어져 먹기 좋게 손질까지 되어 차려진다.

이곳 대게나라는 맛뿐만 아니라 비주얼이 남다른 음식은 물론이고 인테리어가 고급스러워 생일 등 특별한 분위기가 필요한 외식 장소로 제격이다. 또한 개별룸, 단체룸, 단체석이 잘 갖춰져 모임의 성격이나 인원수, 취향에 따라 선택의 폭이 넓다. 주차공간도 넉넉하고 편의성이 높다.

대게나라 관계자는 “메인요리와 함께 게살죽, 샐러드, 사시미, 해초, 볶음류, 튀김류, 탕류, 게살볶음밥 등 다채로운 종류의 음식을 계절에 맞게 차려내고 있어 연로하신 부모님과 아이들과 함께 하는 가족 모임으로 찾으시는 분들의 호응이 크다”고 말했다.

아울러 “4월에 생일을 맞이하신 고객들을 위한 할인 혜택과 회케익 제공 이벤트도 좋은 추억을 만드실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본다”고 덧붙였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