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트로겐 IG 함유 일본여성종합영양제 ‘10년전그녀’ 해외직구 판매중
상태바
에스트로겐 IG 함유 일본여성종합영양제 ‘10년전그녀’ 해외직구 판매중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4.10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일본의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필수섭취 영양소로 에스트로겐IG가 꼽히는 가운데 일본 여성종합영양제 ‘10년 전 그녀’가 해외직구 매니아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일본토탈뷰티디자인의 제품 에스트로겐IG는 여성의 피부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지닌 식물성 에스트로겐 이소플라본과 중추신경억제역할을 하는 감마아미노낙산의 조화를 통해 여성의 몸에 전반적으로 좋은 효과를 준다고 알려져 있다.

‘10년 전 그녀’ 제품 관계자는 “에스트로겐IG란 식물성 에스트로겐 이소플라본과 감마아미노낙산 두 영양소 섭취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만들어진 합성어”라면서 “국내외 여성영양제나 건강식품에 이 두 가지 영양분이 함께 포함된 제품은 흔하지 않은데 10년전그녀에는 에스트로겐IG가 고함량으로 포함되어 있다”이라고 전했다.

생리통영양제, 여성호르몬영양제인 ‘10년전그녀’는 현재 월경증후군에 힘들어하는 20~30대 여성들의 구매가 많은 편이다. 아울러 이소플라본, 아미노낙산 외에 유산균과 원기회복에 좋은 마카, 여자에게 좋은 영양분인 비타민 등 다양한 영양분을 제공해준다. 또한 콜라겐의 함량도 높고 석류추출물과 로얄제리 효과로 여성의 피부개선을 돕는다.

한편, 제품은 해외직구로만 구매가 가능하며 국내에 유사상품은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