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 고객자문단 ‘제4기 BNK부산은행 고객패널’ 모집
상태바
BNK부산은행, 고객자문단 ‘제4기 BNK부산은행 고객패널’ 모집
  • 박소연 기자
  • 승인 2019.04.09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I=BNK부산은행)

BNK부산은행(은행장 빈대인)이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 고객중심경영의 실천을 강화하기 위해 고객자문단인 ‘제4기 BNK부산은행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모집기간은 오는 4월 21일(일)까지이며 부산은행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선발인원은 총 15명 내외다. 부산은행 고객으로써 금융상품 및 서비스 등에 관심이 있고 오프라인 활동(월 1회 정기모임 참석) 및 온라인 활동(SNS 등)과 컴퓨터 문서작성(한글, 워드, 파워포인트)이 가능하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제4기 BNK부산은행 고객패널’은 4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오는 11월까지 약 8개월간 신상품 기획 및 개발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고 기존에 판매중인 상품, 영업점 서비스, 업무 프로세스 등 각종 제도에 대한 개선사항을 제안한다.

부산은행 나종만 금융소비자보호부장은 “부산은행을 바라보는 고객패널들의 생생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고객중심경영을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고객의 가치와 권익보호를 위해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문제점을 개선해 나가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소연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