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드림, 플레이키즈프로, ‘노비스’ 출시...일상생활·야외활동 모두 OK
상태바
한세드림, 플레이키즈프로, ‘노비스’ 출시...일상생활·야외활동 모두 OK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4.03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고 벗기 편한 이즈오프 신발...블랙·핑크·블루 3종 선봬
플레이키즈프로가 나이키 키즈 신제품 ‘노비스’를 출시했다

플레이키즈프로가 ‘노비스’를 선뵌다.

한세드림의 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가 나이키 키즈 신제품 ‘노비스(NOVICE)’를 출시한다고 3일 전했다.

플레이키즈프로의 신제품 ‘나이키 노비스’는 신고 벗기 편안한 이지온오프(Easy on-off) 형태 신발이다. 세련된 디자인의 블랙, 핑크, 블루 3종으로 구성됐다.

성장기 아이들 발에 최적화된 기능성 슈즈라는 점이 특징이다. 발목과 뒤꿈치 부분을 패딩으로 감싸 신을 때 푹신하고 무게가 가벼워 편안하다. 밑창이 유연해 오랜 기간 외부 활동에도 발에 무리를 주지 않아 활동량이 증가하는 봄·여름에 좋다.

블랙 제품은 컬러 배색을 통해 스타일을 살렸으며 블루와 핑크 제품은 신발 바디 부분에 땀 배출과 통풍 기능이 뛰어난 메쉬 소재를 사용해 더운 여름철에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여기에 제품 앞뒤로 당김탭을 부착해 어린 아이들도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다.

신혜경 한세드림 플레이키즈프로 기획MD는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봄·여름 시즌을 맞아 다이나모와는 또다른 매력을 선사하는 노비스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일상생활은 물론 야외 활동에도 제격인 나이키 노비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