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입점 계기로 유통 채널 다각화, 시장 점유율 확대…해외 시장 진출 교두보 삼을 것
프리미엄 스파 화장품 브랜드 카미안느가 업계 1위, 세계 2위의 롯데면세점 과 롯데인터넷면세점에 2월1일 동시 입점한다고 밝혔다.
카미안느는 10년 운영 노하우를 담은 국내 최고의 스파 화장품 브랜드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다. 이번에 다수의 유명 브랜드를 제치고 롯데면세점까지 진출하면서 우수한 제품력을 입증하게 됐다.
금번 롯데면세점 입점을 통해 카미안느의 인기 제품인 △카미안느 루미너스 바이탈 더블유 커버 케어 크림(미백크림), △카미안느 스노우화이트 블러썸 하이드로 밸런스 크림(콜라겐 크림), △카미안느 더 퍼펙트 웨딩마스크(각질/보습/리프팅 올인원 케어팩), △카미안느 AC 메디 EX 솔루션 앰플(여드름 앰플), △카미안느 백옥팩(모공수축팩) 등을 비롯해 총 12종의 제품을 면세가로 만나 볼 수 있다.
카미안느 관계자는 “이번 롯데면세점 입점이 국내 고객뿐만 아니라 해외 고객에게도 카미안느를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자사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서 유통 채널 다각화와 시장 점유율 확대 나아가 해외 시장 진출의 교두보를 마련할 계획이다.” 라고 전했다.
이어 "롯데면세점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 및 프로모션을 준비중이다."며, "더욱 많은 국내외 고객들이 카미안느 제품을 만나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news/photo/201901/92191_81920_390.jpg)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저작권자 © 녹색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