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스카이, "초한지가 모바일 게임으로?"...‘초한지M’ 사전등록 진행
상태바
팡스카이, "초한지가 모바일 게임으로?"...‘초한지M’ 사전등록 진행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1.11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 퍼블리싱 기업 팡스카이(대표 지헌민)가 11일 초한지의 역사를 게임으로 재구성한 풀 3D MMORPG '초한지M'의 1월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에 돌입했다.

'초한지M'은 소설 '초한지'의 스토리와 세계관을 배경으로 제작된 모바일 FULL 3D MMORPG다. 플레이어는 항우와 유방의 치열한 쟁패전 속으로 들어가, 캐릭터를 육성하며 새로운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주요 스토리마다 박진감 넘치는 컷신을 넣어 스토리에 몰입할 수 있도록 했다.

게임 초반, 플레이어는 초나라와 한나라 중에서 선택을 해야 한다. 한번 정한 국가는 게임 내내 소속감을 느끼게 한다. 초나라일 경우 '항우'가 스토리를 이끌어 더욱 대결구도에 대한 몰입감을 높인다. 궁극적으로는 치열한 국가전을 통해 진영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캐릭터는 전사, 궁수, 법사의 3개 직업이 존재한다. 레벨업을 할 때마다 얻은 포인트는 체력, 힘, 지력, 민첩, 정신 등 각종 스탯에 투자할 수 있다. 어떤 능력치에 투자하는가에 따라 개성적인 캐릭터 육성이 가능하다. 육성한 캐릭터는 8종 이상의 다양한 대규모 전쟁 콘텐츠와 스토리 던전, 파티 던전 등 끝없이 펼쳐지는 전투 콘텐츠를 통해 강함을 증명할 수 있다.

 '초한지M'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전용 페이지와 앱을 통해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등록자 전원에게는 게임 출시 이후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상당의 게임 내 아이템이 지급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