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체인 스트라이크’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상태바
컴투스, ‘체인 스트라이크’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12.26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가 개발하고 서비스 하는 신개념 턴제 전략 RPG(역할수행게임) '체인 스트라이크'에 PvE 콘텐츠 ‘월드 보스’ 등이 포함된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이는 ‘월드 보스’는 신규 PvE 경쟁 콘텐츠로, ‘에리스’, ‘타우러스’, ‘알타르프’ 총 3종의 월드 보스를 만나볼 수 있다. 전투는 주간 시즌 단위로 진행되며, ‘보스 보상’, ‘시즌 보상’ 등 달성 점수에 따른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전설급 5성 수호자를 획득할 수 있는 ‘차원 전이’ 콘텐츠가 새롭게 등장해 수호자 육성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차원 전이’는 캐릭터의 성장을 지원하는 시스템으로,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수호자를 강화한 뒤, 조합을 통해 강력한 전설급 5성 수호자를 획득할 수 있다.

그 밖에도 ‘월드 보스 상점’ 등 신규 상점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으며, ‘디아’, ‘베르기스’ 등 총 8종의 수호자 이야기 및 일러스트가 담긴 도감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볼거리를 제공한다.

한편,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게임 접속 시 모든 유저에게 태생 5성 수호자를 소환할 수 있는 ‘고대 차원의 서’를 지급하며, 그 밖에도 ‘신비 차원의 서’를 최대 100장까지 받아볼 수 있는 ‘크리스마스 & 새해 맞이 이벤트’도 진행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