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銀, 외화 체인지업 예금 '환테크 Start!' 이벤트
상태바
신한銀, 외화 체인지업 예금 '환테크 Start!' 이벤트
  • 황동현 기자
  • 승인 2018.10.16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은행은 외화 체인지업 예금을 신규하고 미화 300달러 상당액 이상을 거래한  고객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환테크 Start!' 이벤트를 11월30일까지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환테크 Start!'이벤트는 15일부터 11월 30일까지 신한은행 영업점 및 모바일 뱅킹 신한 쏠(SOL)에서 외화 체인지업 예금을 가입하고, 신한은행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미화 300달러 상당액 이상을 원화로 입/출금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신한은행은 외화 체인지업 예금을 신규하고 미화 300달러 상당액 이상을 거래한  고객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환테크 Start!' 이벤트를 11월30일까지 실시한다

외화 체인지업 예금은 신한은행의 대표 외화 입출금 통장으로 자동예치 및 지정환율 자동매도, 외국통화간 자유전환 기능, 비대면/자동이체 거래 시 기본 환율 우대 50%를 제공하는 환테크에 최적화된 상품이다.

신한은행은 최근 미국의 금리인상과 신흥국 금융불안 이슈로 환율 변동성이 커지는 가운데 외화 매입, 매도를 통한 환테크 니즈가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고객은 신한 쏠 (SOL), 인터넷뱅킹을 통해서 10초만에 외화를 사고 파는 간편 외화 매매 서비스, 원하는 환율에 맞춰 외화를 사고 파는 자동매매 서비스 등의 기능으로 손쉽게 외환거래를 이용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환테크에 관심 있는 개인 고객이 차별화된 신한은행만의 외환 플랫폼과 환테크를 경험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외화 예금상품과 환테크 관련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황동현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