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풋 스캐너를 통해 나에게 꼭 맞는 신발을 만날 수 있는 TWC (더 워킹 컴퍼니)
상태바
3D 풋 스캐너를 통해 나에게 꼭 맞는 신발을 만날 수 있는 TWC (더 워킹 컴퍼니)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8.09.07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갈라인터내셔널 (대표 황규명)이 전개하는 글로벌 컴포트 슈즈 편집샵 ‘TWC (더 워킹 컴퍼니)’가 3D 풋 스캐너를 통해 발 건강을 체크하고 적합한 신발을 추천해준다.

‘TWC(더 워킹 컴퍼니)’에서는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와 컴포트한 슈즈, 차별화된 맞춤 컴포트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다.

국내 컴포트화 선점을 목표로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올해 국내에 런칭한 ‘TWC(더 워킹 컴퍼니)’는 1991년 미국에서 설립된 이후 전 세계적으로 200여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컴포트 슈즈 편집샵이며, 올해 6월 첫 론칭 이후 9호점인 현대백화점 신촌점을 오픈했다.

지난 6월부터 8월까지 현대백화점 천호점을 시작으로 현대백화점 본점, 롯데백화점 본점,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모두 오픈 했으며, 현대백화점 중동점, 충청점, 대구점, 신세계 백화점 경기점을 비롯 지난 9월 6일 현대백화점 신촌점 9번째 매장을 오픈했다.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로 백화점 관계자들과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는 ‘TWC(더 워킹 컴퍼니)’는 빠르게 그 입지를 확장하고 있다.

3D 풋 스캐닝 발 측정 프로그램을 통해 발 건강 진단과 이에 적합한 신발을 추천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이태리 숨쉬는 신발 제옥스 (GEOX), 라텍스 중창기술로 쿠셔닝이 탁월한 프랑스 최고급 컴포트화 메피스토 (MEPHISTO), 미국 정통 클래식의 대명사 폴로 랄프로렌 (POLO RALPH LAUREN)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신체의 균형을 잡아주는 발 아치타입에 맞는 신발을 제공하는 미국 컴포트화 아베오 (ABEO)와 바이오닉 (VIONIC), 126년 전통을 자랑하는 미국 정통 남성화 플로쉐임 (FLORSHEIM)도 만나볼 수 있다.

‘TWC (더 워킹 컴퍼니)’에서 지금껏 보지 못한 새롭고 다양한 신발과 풋 스캐닝 맞춤 컴포트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