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 오리진2’홍보모델로 정상훈 발탁
상태바
웹젠, ‘뮤 오리진2’홍보모델로 정상훈 발탁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06.01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젠이 상반기 기대작인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2’의 광고모델로 배우 정상훈을 섭외했다.

웹젠은 드라마는 물론 뮤지컬, 코미디까지 여러 연예영역에서 폭넓은 활동을 펼치는 배우 정상훈의 연기력과 재능을 활용한 광고소재를 발굴해 ‘뮤 오리진2’ 알리기에 나설 계획이다.

웹젠은 전작인 ‘뮤 오리진’을 출시하면서 “게임네트워크로 연결된 온라인세상을 함께 즐긴다”는 MMORPG의 특징을 ‘함께하자’라는 광고문구에 녹이고, 배우 장동건을 앞세운 ‘공감 캠페인’을 진행해 게이머들로부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후속게임인 이번 ‘뮤 오리진2’의 광고 역시 전편의 ‘공감 캠페인’의 연장선에 있다. 웹젠은 생활 주변에서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여러 소재에 배우 정상훈의 코믹한 연기를 더해 무겁지 않게 다가가면서 게이머들의 호응을 이끌어낼 계획이다.

현재 ‘뮤 오리진2’의 6월 4일 출시를 앞두고 개발 마무리를 서두르고 있다.‘뮤 오리진2’는 구글(안드로이드) 및 애플(iOS)기반 기기를 대상으로 동시에 출시된다.

‘뮤 오리진2’ 출시 후 게임 내에서 여러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정식서비스 사전예약 이벤트는 서비스 직전(6월 3일)까지 계속 진행된다. 오늘(6월 1일) 현재 ‘뮤 오리진2’의 사전모집 이벤트 참가자는 158만명을 넘어섰다.

한편, ‘뮤 오리진2’의 공식카페에서는 추첨을 거쳐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게임카페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