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인게임즈, 모바일 MMORPG ‘야망’ 사전등록 시작
상태바
스카이라인게임즈, 모바일 MMORPG ‘야망’ 사전등록 시작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05.24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카이라인게임즈가 Dream of Dragon Games(드림 오브 드래곤 게임즈)에서 개발한 모바일 MMORPG ‘야망’이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야망’은 템페스트대륙을 노리는 마왕과의 전쟁을 그려낸 모바일 3D MMORPG이다. 루스, 드라코, 이엘로, 플로스, 아르보르, 카스투스로 나뉘어진 6개의 진영을 선택하고 협력하여 진영의 세력을 키워 나가는 것을 최종 목표로 한다. 이를 기반으로 하는 실시간 국가전을 통해 치열한 전투를 체험할 수 있다.

이용자는 워리어, 레인저, 버서커, 위저드 등 4개의 직업으로 나뉘어진 캐릭터를 선택하여 게임을 즐기게 된다. 캐릭터의 전투력은 곧 진영(국가)의 전투력을 의미하기 때문에 개개인의 능력 또한 중요하다. 게임 이름인 ‘야망’처럼 이용자는 게임 속 자신의 야망을 이루기 위해 다양하게 마련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공격보석과 강화석, 골드, 다이아 등 인게임 아이템을 100% 증정한다. 또한,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가 정식 출시 후 35레벨 이상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벤츠 C200 카브리올레, 갤럭시 s9, 구글기프트카드 3만원권과 같이 타이틀과 어울리는 역대급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친구를 추천한 이용자에게 인게임 아이템이나 추첨으로 백화점 상품권 100만 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 공식카페 누적 가입자 수에 따라 귀속 다이아, 보석상자 등을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 등 풍성하게 준비했다.

한편, ‘야망’은 인상 깊은 연기로 대중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긴 배우 윤계상을 모델로 선정하여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