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가정의 달 맞이 ‘만원의 써프라이즈’ 실시
상태바
하나카드, 가정의 달 맞이 ‘만원의 써프라이즈’ 실시
  • 이단비 기자
  • 승인 2018.05.10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카드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하나카드는 싱글 라이프를 즐기는 손님들을 위해 이달 말까지 매일 오전 11 11분부터 하나컬처 홈페이지에 접속 시 ‘Ha나 혼자 산다!’를 통해 1인 패키지를 매일 선착순 111명에게 판매한다

1인 패키지는 메가박스 영화예매권 1버거킹 불고기버거 세트 1개로 구성되어 있으며1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무더워지는 날씨에 가족∙연인∙친구 단위로 물놀이를 즐기며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아산스파비스와 제주아쿠아나에서도 만원의 써프라이즈를 진행한다

아산스파비스에서는 '워터파크+온천' 입장권을 본인 및 동반 1인까지 1만원에 제공(정상가 4만4000)하며추가 동반인은 2만2000원에 입장가능하다가정의 달 연휴를 맞아 제주도를 여행 중인 손님들은 제주아쿠아나에서 아쿠아나 입장권을 본인 및 동반 1인까지 1만원에 제공(정상가 2만4000)하며추가 동반인은 1만2000원에 입장가능하다.

이벤트 혜택은 전월 실적에 상관 없이 하나카드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로 결제 시 할인 적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단비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