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팜가야, 건강음료 ‘가야농장’ 모델 선발
상태바
동부팜가야, 건강음료 ‘가야농장’ 모델 선발
  • 김경호
  • 승인 2012.08.27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부팜가야가 과채음료 전문브랜드인 ‘가야농장’의 건강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닮은 모델 발굴에 나선다.

지난 2010년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이번 ‘가야농장 광고모델 선발대회’의 최종 합격자들은 앞으로 각종 매체와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며 동부팜가야의 건강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전달하는 광고모델로 활약하게 된다.

특히 이번 선발대회는 대학생 여성 모델 4명을 선발했던 제1회 대회 때와 달리 참가자들의 나이를 확대하고 남성 모델도 선발한다. 건강하고 맑은 이미지와 자신만의 건강스토리를 갖고 있는 만 18세 이상 37세 이하의 대한민국 여성, 만 18세 이상 27세 이하의 대한민국 남성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동부팜가야 관계자는 “평소 가야농장을 즐겨 마시는 애호가라면 더욱 환영한다”며 “모델을 꿈꿔 온 분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들은 오는 9월 16일까지 가야농장 홈페이지(www.gaya.co.kr)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1차 서류심사와 예선심사를 거쳐 결선 진출 합격자 24명을 선발하며, 10월 5일 예비소집 후 10월 13일 결선대회를 치른다. 결선에서는 카메라 테스트와 전문심사위원단의 공정한 심사를 통해 최종 합격자 발표 및 시상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들에게는 △1등(1명) 300만원 △2등(1명) 200만원 △3등(2명) 각 100만원의 상금과 부상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별도의 계약을 통해 2년 동안 동부팜가야의 광고 및 홍보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동부팜가야는 모델 지원자가 아닌 일반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재미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본인이 활동하는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트위터 등에 가야농장 광고모델 선발대회 내용을 스크랩해 올린 후 인증샷과 링크 주소를 가야농장 홈페이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선발대회 네티즌 투표에 참여한 고객 가운데서도 100명을 추첨해 경품을 나눠준다. 경품은 캡슐 커피머신, 폴라로이드 카메라, 백화점 상품권, 패밀리레스토랑 식사권, 화장품, 가야농장 코코넛 워터 등으로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이들 이벤트는 9월 16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0월 2일 가야농장 홈페이지에 공지될 예정이다.
 

김경호  gnomics@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