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 봄 시즌 맞이 셔츠&데님 컬렉션 선보여
상태바
탑텐, 봄 시즌 맞이 셔츠&데님 컬렉션 선보여
  • 정희조 기자
  • 승인 2018.03.07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스포드 셔츠 & 탑데님 스타일링 제안
<탑텐 제공>

SPA캐주얼 탑텐이 봄 시즌을 맞이해 계절과 어울리는 셔츠&데님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탑텐의 셔츠 컬렉션은 단정하고 클래식한 느낌의 옥스포드 셔츠와 캐주얼 스타일의 포플린 셔츠로 봄 시즌에 어울리는 스타일로 선보였다. 

옥스포드 셔츠는 소매를 걷어 올려 편안한 느낌을 더하거나 단추를 풀어 이너 티셔츠와 함께 매치하면 보다 캐주얼한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포플린 셔츠는 광택감과 부드러운 터치감이 특징으로 야외 활동이 많은 봄 나들이 룩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옥스포드 셔츠 컬렉션은 26가지 이상의 색상에 버튼 다운 카라와 밴드 카라 두가지 스타일로 디자인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포플린 셔츠는 컬러감과 패턴이 특징으로 스트라이프 믹스 블록 셔츠는 스트라이프 셔츠의 트렌디함을 더욱 살려준다. 

이번 탑텐 봄 셔츠 컬렉션은 블루, 핑크 등 파스텔 컬러가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여기에 스트라이프, 체크 등 패턴까지 가미되어 스프링 데일리 룩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하다. 베이직한 디자인에 유행을 타지 않으며 다양한 컨셉으로 코디가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탑텐 탑데님은 베이직하면서도 트렌드와 편안함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을 맞춰줄 데님 핏을 선사한다. ▲테이퍼드 슬림 ▲슬림 스트레이트 ▲콤피 ▲테이퍼드 크랍 ▲스키니 등 남녀 7가지 다양한 핏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5일부터 탑텐 데님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인 2만9900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탑텐 옥스포드 셔츠와 포플린 셔츠, 데님은 탑텐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탑텐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희조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