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MS ‘서피스 랩탑’ 국내 단독 예약 판매
상태바
G마켓, MS ‘서피스 랩탑’ 국내 단독 예약 판매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8.01.07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선착순 1천명에게 알칸타라 파우치 증정
G마켓이 MS사의 서피스 랩탑 단독예약판매를 시작한다

G마켓이 오는 14일까지 ‘서피스 랩탑’의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서피스 랩탑’은 마이크로소프트사(이하 MS)가 국내 처음 선보이는 노트북으로, 고급 스포츠카와 명품 의류에 쓰이는 알칸타라 소재의 직물 키보드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소재 특성상 타이핑 시 부드럽고 쾌적한 터치감을 제공하며,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화면은 13.5형 픽셀센스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선명한 색감을 구현했다. 기본 윈도 10S를 사용하며, 안면인식 로그인, 서피스 펜, 서피스 다이얼과 같은 다양한 부가 기능을 갖추고 있다. 배터리 수명은 최대 14시간 30분, 무게는 1.25kg이다.

구매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예약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1천명에게 10만 9000원 상당의 서피스 랩탑 전용 ‘알칸타라 파우치’을 무료 증정한다. 또한 구입 부담을 낮추기 위해 카드사 무이자 혜택도 마련했다. 국내 대표 카드사(신한/현대/롯데/NH농협)를 이용해 결제 시 최대 2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격은 소프트웨어 사양에 따라 달라진다. ‘인텔 코어 5세대 4GB 램’과 ‘128GB SSD’ 장착 시 G마켓 슈퍼브댈드딜 특가 125만원이며, 이를 20개월 무이자 할부로 구매시 월 7만 9500원만 내면 된다. ‘인텔 코어 7세대 16GB 램’과 ‘1TB SSD’를 장착하면 337만원이고, 20개월 무이자 할부 시 월 16만 85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전상국 G마켓 컴퓨터팀장은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시리즈는 미국 본사에서 첫 출시 한 이후 뛰어난 성능과 디자인으로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다” 며 “이번 신제품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을 분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 증정 혜택을 더한 단독 예판 프로모션을 마련한 만큼 큰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