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게임은 크리스마스 이벤트…스토어는 역대급 할인
상태바
인기 게임은 크리스마스 이벤트…스토어는 역대급 할인
  • 이준혁 기자
  • 승인 2024.01.02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명 게임은 크리스마스 이벤트와 다양한 상품 증정
인기 스토어는 올해 출시한 게임도 포함한 인기 게임 할인
넥슨 크리스마스 이벤트 [사진=넥슨]

크리스마스를 맞아 인기 게임은 다양한 이벤트를, 스토어는 대형 할인을 진행 중이다.

업계 관계자는 “게임 업계가 연말을 맞아 대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재미있는 이벤트와 좋은 아이템도 얻을 수 있다. 또한 게임 스토어도 대형 할인에 들어갔다. 올해 출시한 게임도 할인에 포함하고 있어 저렴하게 게임을 구입할 수 있다”고 말했다.

넥슨은 12개의 인기 게임에서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최근 출시된 ‘더 파이널스’를 비하여 ‘메이플스토리’, ‘FC 온라인’, ‘서든어택’,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 ‘바람의 나라 연’ 등 다양한 게임에서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넷마블도 ‘세븐나이츠 키우기’,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제2의 나라’, ‘마구마구 2023 모바일’ 등 주요 게임 11개에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게임 속 재화나 고급 아이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넷마블 크리스마스 행사 [사진=넷마블]

카카오게임즈도 ‘이터널 리턴’, 아레스’, ‘오딘’, ‘아키에이지워’ 등 인기게임 6개에서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컴투스는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와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낚시의 신 크루’, ‘미니게임천국’ 등 7개 게임에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엔씨소프트는 ‘쓰론앤리버티’에서 솔리시움 큰별나무축제를 진행 중이다,. 1월 3일까지 주요 거점에서 크리스마스 테마를 체험하고 깜짝 선물을 제공한다

솔리시움 큰별 축제 [사진=엔씨소프트]

유명 게임 스토어도 연말 할인을 진행 중이다. 스팀은 22일부터 겨울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발더스게이트 3’부터 ‘엘든링’, ‘사이버펑크 2077’, ‘콜 오브 듀티 모던워페어 3’ 등 인기 게임들이 대거 포함됐다.

에픽게임즈스토어도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연말 할인과 무료 게임을 증정하고 있다. 지난 21일은 넥슨의 대전 격투 게임 ‘DNF 듀얼’을 증정하는 등 연말을 맞아 다양한 무료 게임을 제공 중이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도 홀리데이 세일을 통해 할인 판매를 하고 있다. 또한 퍼즐 게임 ‘턴택’과 ‘노마드 서바이벌’을 무료로 제공 중이다.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도 연말 할인을 진행 중이다. ‘콜 오브 듀티 모던워페어 3’, ‘FC 24’, ‘엘든링’ 등 인기 게임들을 할인 중이다. 또한 PC로 출시된 플레이스테이션용 게임을 스팀 등에서 할인하고 있다.

닌텐도스토어도 스위치용 게임을 할인 중이다. ‘페르소나 5 로열’, ‘페이트 사무라이 렘넌트’, ‘레드 데드 리뎀션’, ‘몬스터 헌터’ 시리즈와 ‘영웅전설’ 시리즈 등이 포함됐다.

연말 시즌 할인은 인기 게임이 많이 포함되며 평소보다 할인 폭이 큰 만큼 연말 동안 즐길 게임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스팀 겨울 할인 [사진=스팀]

 

이준혁 기자  game@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