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가 엿보기] '배틀그라운드: 뉴 스테이트', 사전예약 500만 돌파 외
상태바
[게임가 엿보기] '배틀그라운드: 뉴 스테이트', 사전예약 500만 돌파 외
  • 박금재 기자
  • 승인 2021.03.07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래프톤, 모바일 배그 신작 흥행 예고
신규 업데이트 소식 풍성

크래프톤의 새 모바일 배틀그라운드인 '배틀그라운드: NEW STATE'가 사전예약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며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업계에서는 신작이 기존 모바일 배틀그라운드와 차별화에 성공해내며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할 수 있을 지를 놓고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네오위즈는 '브라운더스트'의 월드 통합을 진행해 눈길을 끈다. 해당 업데이트를 통해 글로벌 유저들은 한 서버에서 플레이하게 되는데, 평소에는 마주치기 쉽지 않은 해외 게이머들과 우리나라 게이머들이 어울리며 색다른 장면을 연출할 것으로 기대된다.


'배틀그라운드:뉴 스테이트'가 사전예약 500만을 돌파했다.
'배틀그라운드:뉴 스테이트'가 사전예약 500만을 돌파했다.

○..크래프톤(대표이사 김창한)이 펍지 스튜디오의 모바일 신작 ‘배틀그라운드: NEW STATE’가 사전예약 500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배틀그라운드: NEW STATE는 펍지 스튜디오가 배틀그라운드를 기반으로 직접 개발한 모바일 신작이다.

펍지 스튜디오는 “첫 공개인 만큼 게임성을 충분히 보여드리는 데 집중했고, 기대 이상의 호응을 얻어 감사한 마음뿐”이라며, “열화 같은 성원에 힘입어 더 적극적으로 전 세계 팬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며,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개발에 임하겠다”고 전했다. 


펄어비스 '섀도우 아레나'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펄어비스 '섀도우 아레나'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궁극의 액션 PvP(Player VS Player, 이용자간 대결) 섀도우 아레나의 영웅 ‘헥세 마리'를 리메이크했다.

헥세 마리의 장점을 이용해 적과의 거리를 조절하고 회피하거나, 추적 공격을 통해 유리하게 전투를 이끌 수 있다.

‘섀도우 아레나’ 리메이크 영웅 헥세 마리의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이 '세븐나이츠'에 신규 영웅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넷마블이 '세븐나이츠'에 신규 영웅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영웅 ‘알프’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5일 밝혔다.

‘(구)세븐나이츠’ 소속 영웅 ‘알프’는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심연에 남기로 결단하며 신화 각성을 하게 된다. ‘알프’는 적 전체에게 마법력 200퍼센트의 고정 피해를 입히고 자신에게는 피해 무효화 효과를 6회 부여하는 ‘금지된 서적의 기록’ 등 강력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업적을 클리어하면 ‘6성 알프(영웅)’, ‘6성 승리자 장신구’, ‘6성 겔리두스 장신구’, ‘영웅/영혼조각 소환 10회 이용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알프 출시 기념 업적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빌 '탈리온' 메인 이미지.
게임빌 '탈리온' 메인 이미지.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글로벌 히트 MMORPG ‘탈리온’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치열한 경쟁을 유발하는 ‘전쟁 점수’ 시스템이 도입된다. 길드에 소속된 캐릭터가 전쟁 콘텐츠에 참여하거나 길드에 기부를 하면 ‘전쟁 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8일까지 ‘강력한 7일 접속 보상’이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총 7일간 하루 하나씩 ‘빛나는 선물 꾸러미’를 받을 수 있다. 빛나는 선물 꾸러미에서는 ‘최상급 장비 뽑기 10+1’ 티켓, ‘랜덤 수호요정 상자’ 등 다채로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 이미지.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 이미지.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네오위즈겜프스(대표 이준희)에서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가 월드 통합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현재 한국, 일본, 대만, 아시아, 아메리카, 유럽으로 구분돼 있는 서버를 하나로 통합하는 것으로, 다른 국가의 이용자들과 함께 더 원활하게 PvP(이용자간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이 외에도 브라운더스트 글로벌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해 3월 7일 하루 동안 이벤트 던전을 12시간 연장하며, 3월 11일부터 25일까지 슬라임 경험치 1.5배, 영혼장비 소환 10%할인, 스킬 전수 무료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박금재 기자  game@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