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코드 하이브리드' 사전 계약 판매 실시...혼다코리아, 1월1일부터
상태바
'어코드 하이브리드' 사전 계약 판매 실시...혼다코리아, 1월1일부터
  • 백승훈 기자
  • 승인 2016.12.27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다코리아가 1월 1일부터 17일까지 ‘어코드 하이브리드 (Accord Hybrid)’ 사전 계약 판매를 진행한다.

혼다코리아는 “어코드 하이브리드는 19.5km/ℓ 라는 동급 최고의 연비(도심연비 기준)를 기록했으며 83g/km 이라는 동급 최저의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자랑한다”며 “동급 최고의 시스템 (엔진+모터) 출력수치인  215마력(ps)을 바탕으로 파워풀한 주행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혼다코리아는 행사기간 내 계약 후 구매 한 고객에게 최고급 가죽 다이어리와 출고 기념 패키지를 증정한다. 혼다 차량 재구매 고객에게는 6개월 주유비도 함께 제공 한다.

하이브리드 자동차 구매 보조금 지원 자격을 충족, 정부로부터 하이브리드 자동차 구매 보조금 100만원을 지원 받을 수 있으며 개별소비세 및 교육세, 취득세 등 최대 310만원 상당의 세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어코드 하이브리드의 사전 계약 구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혼다 공식 딜러 전시장에 문의하면 된다.

혼다코리아 정우영 대표는 “혼다코리아가 마련한 다양한 혜택을 누리며 세계 수준의 하이브리드 모델이 제공하는 뛰어난 성능을 직접 경험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백승훈 기자  shbaek1222@gmail.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